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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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바람) 극한의 궁쿨감 말파 [부제 : 침착한 사냥꾼]
이것을 공유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공유하기로 마음 먹었다
팀원의 손과 뇌가 문제가 없다면
칼바람에서 절대 질 수 없는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침착한 사냥꾼 말파이트를 소개하도록 하겠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5 (+104) | 2433 | 마나 | 282.2 (+40.0) | 962.2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38 (+3.4%) | 1.007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7.32 (+0.55) | 16.67 |
방어력 | 37 (+4.95) | 121.15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룬 장르는 지배와 정밀로 드는데 메인과 보조는 본인 취향껏 하면된다.
중요한 룬은 바로 '궁극의 사냥꾼'과 '침착'룬이다.
궁극의 사냥꾼은 적 챔피언을 1회씩 처치관여만 해도 궁 쿨감이 최대 10% 감소한다.
기본적으로 5% 감소인 상태니까, 총 15% 감소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침착'
저 룬은 상대 챔피언을 처치관여만 해도 각각 10% 씩 감소한다.
운이 좋다면 최대 50%가 감소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부가적으로 마나도 채워주기 때문에 패치 전 모렐로노미콘의 효과도 볼 수 있다.
스펠은 '회복' 과 '총명'을 사용한다.
점멸이 없어서 당황했다면 그 당황 잠시 넣어두도록.
왜 하필 회복과 총명인가
이유는 어시스트를 얻기 위해서다.
앞서 말했던 룬들은 '처치관여'만 해도 적용이된다.
회복과 총명은 한타 전 사용만 해도 5 처치관여가 가능하다.
한마디로 팀원이 애꾸가 아니라면 무조건 처치관여가 된다.










화강암 방패 (Granite Shield)
재사용 대기시간: 8/7/6초
말파이트는 10초간 공격을 받지 않을 때마다 바위의 방패를 소환합니다. 바위 방패는 최대 체력의 10%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이 능력은 1/7/13 레벨이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이 능력은 1/7/13 레벨이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지진의 파편 (Seismic Shard)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대상에게 70/120/170/220/27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20/25/30/35/40% 훔칩니다. (사정거리: 625)

천둥소리 (Thunderclap)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기본 지속 효과: 말파이트가 방어력의 10/15/20/25/30%의 방어력을 얻습니다. 화강암 방패가 발동 중일 경우, 추가 방어력은 세 배가 됩니다.
사용 시: 기본 공격 시 5초 동안 여진을 일으켜 부채꼴 영역에 15/25/35/45/55 (+0.3AP)(+0.15 추가 방어력)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천둥소리를 사용한 후 첫 공격 시 대상에게 30/40/50/60/70 (+0.2AP)(+0.15 추가 방어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기본 공격 시 5초 동안 여진을 일으켜 부채꼴 영역에 15/25/35/45/55 (+0.3AP)(+0.15 추가 방어력)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천둥소리를 사용한 후 첫 공격 시 대상에게 30/40/50/60/70 (+0.2AP)(+0.15 추가 방어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지면 강타 (Ground Slam)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말파이트가 바닥을 내려쳐 주변 적에게 70/110/150/190/230 (+0.4방어력)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공격 속도를 30/35/40/45/50% 감소시킵니다. (범위: 400)

멈출 수 없는 힘 (Unstoppable Forc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말파이트가 지정한 지역으로 돌격하여 적들에게 200/300/400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말파이트는 돌진 중 받는 모든 방해 효과를 무시합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325)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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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은 본인이 원하는대로 찍으면 된다.
단 궁극기 스킬은 실수로 못 찍는 경우가 없도록!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핵심 아이템은 슈렐리아 or 솔라리이다.
이 또한 궁극기로 들이받기 전 사용하고 이니쉬를 한다면
처치관여를 얻을 수 있다.
나머지는 딜템으로 올려서 상대 원딜이나 누커를 녹여버리도록 한다.
궁극기 사용 후 온갖 스킬 다 사용한 다음 바로 존야를 사용한다면
상대 챔피언들은 허우적 거리다가 팀원들에게 썰리게 될 것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킨드레드
킨드 궁을 먼저 빼놓고 들어갈 것.
킨드 궁보다 우리의 말파 궁쿨감이 더 빠르기 때문에
먼저 들이박고 그 다음을 기약한다.
킨드 궁보다 우리의 말파 궁쿨감이 더 빠르기 때문에
먼저 들이박고 그 다음을 기약한다.

타릭
타릭이 궁을 쓰기 전에 반드시 1~2명은 없애버려야 한다.

케일
그냥 케일한테 궁 박아서 케일 궁을 빼버리는게 최고다.
팀파이트시 역할
말파이트는 그냥 이니쉬다.
상대가 숨을 못쉬게 계속 이니쉬를 걸어버리거나.
상대 챔피언 중 만만한 딜러 한명만 공략하면
100% 팀 내 분열이 생기기 시작한다는 것을 직감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칼바람에서 아이템을 이상하게 가는 딜러들이 간간히 보이는데
그런 애들을 노려보자.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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