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대세는 극딜!! 딜로 씹어먹는 미친 블라디 (미완성)

5년째 블라디 외길인생입니다
주포지션 미드 부포지션 탑으로 돌립니다
저도 원래는 콩콩이 벨트 블라디를 했었는데요
콩콩이와 벨트를 둘다 버렸더니 데미지가 눈에 띄게 쎄지더라고요
라인전 깡패 미친데미지 감전블라디 알려드립니다
2018 11 07
감전 매듭구슬 블라디는 6월에 쓴 공략인데요
아직도 똑같은 빌드를 쓰고있긴 하지만 블라디가 확실히
너프와 간접너프를 거듭 먹으면서 지금 안좋아지긴 했어요...
그래도 팀이 어느정도 받쳐줘서 초반만 넘겨준다면
중반 한타부턴 여전히 강력합니다
라인전도 2렙솔킬같은건 좀 어려워졌지만
그래도 귀환한번하고나서부턴 여전히 쎄요
최근전적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감전이 핵심입니다
라인전 솔킬 따기에 이만한 룬 없고요
중반에 원콤 내기에 이만한 룬 없습니다
너프되긴 했지만 여전히 감전만한건 없는것 같습니다
블라디의 2프로 부족한 딜을 매꿔줘서 한방딜이 더 쎄집니다
주문매듭구슬 덕분에 포식자가 필요하다고 느껴지지 않네요


고정입니다
블라디의 2프로 부족한 한방딜을 채워줌으로써
라인전 솔킬도 확실히 딸 수 있고 그 이후에도 좋아용
주문매듭구슬이 있기 때문에 유체화가 필요하다고 느껴지지 않습니다
텔이 꼭 필요한 상황이라면 점화 대신에 들어도 되긴 해요 하지만 전 거의 안듭니다










핏빛 계약 (Crimson Pact)
추가 체력 30당 블라디미르의 주문력이 1 증가하고, 추가 주문력 1마다 체력이 1.6만큼 증가합니다.

수혈 (Transfusion)
재사용 대기시간: 9/7.9/6.8/5.7/4.6초
블라디미르가 상대의 생명력을 흡수하여 80/100/120/140/160(+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체력을 20/25/30/35/40 (+0.35AP) 회복시킵니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피의 웅덩이 (Sanguine Pool)
체력 소모: 현재의 26%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가 적의 공격을 받지 않도록 2초 동안 피의 웅덩이로 변하며 그 위에 있는 적의 속도를 40% 늦춥니다.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선혈의 파도 (Tides of Blood)
체력 소모: 최대 체력의 2~8%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첫 번째 사용시: 블라디미르가 정신 집중을 하며 최대 체력의 8%까지 희생해 피의 웅덩이를 채웁니다. 선혈의 파도의 피해량도 같은 양만큼 늘어납니다. 웅덩이가 가득차면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느려집니다.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혈사병 (Hemoplague)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블라디미르가 혈사병으로 목표 지역을 오염시키며, 혈사병에 감염된 적은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스킬 콤보
스킬 콤보는 유동적으로 하는게 중요해요




수많은 콤보 중 하나일 뿐 콤보에 연연하지 않고 그 상황에 맞게
스킬 쿨 돌아오는 대로 상대 스킬 생각하면서 쓰는게 좋습니다
스킬 활용 팁

-웅덩이,E차징동안에는 강화Q가 줄어들지 않습니다
-쿨돌기 몇초전부터 앞무빙해야 라인전에서 맞추기 쉬워요

-웅덩이 안에서도 도트뎀, 이미 맞은 스킬은 그대로 적용됩니다
-EW되는건 다들 아시죠? 벨트도 써집니다

-미니언,챔피언에 막히니까 주의하세요

-한타땐 최대한 많이 맞추고 피 돌아올때까지 안죽도록 노력하세요
-표식있는 적이 바로 죽으면 피가 바로 들어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아이템의 핵심은 선
주문매듭구슬 입니다

원래 선
슈렐을 가다가 너프가 되면서 선
벨트를 가고 있었는데요


할 때마다 항상 딜이 2% 모자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러다가 천상계 블라디 유저가 선
주문매듭구슬을 가는 걸 보고

따라해봤더니 선
벨트 갈때에는 상상도 못했던 딜이 나옵니다

걱정했던 라인클리어도 애초에 E데미지가 쎄지니까 빠르더라고요
첫귀환 때
850원정도밖에 안 나왔으면 슬프지만
을 올리는데요 
을 사셔도 됩니다



900원정도 모이셨으면
을 사고요

1250원 이상 모였다면
을 사는 편입니다

아주가끔 빡센ad 상대로 중간에
을 올릴 때를 제외하고는




쿨감+딜을 적당히 둘다 챙길 수 있는 템트리라고 생각해요
이후
,
,
를 상황에 맞게 올려주시면 됩니다.



엄청 흥한 상황이면 이쯤에
를 올리기도 합니다.

아주가끔 존야가 필요없다고 느껴질 때를 제외하고는





사실 이정도 떴을 쯤에 거의 90프로의 게임은 끝나요
그외에 갈만한 템은 

정도 있겠네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오리아나
미드에는 일방적으로 딜교 당하는 오리,애니비아 등이 너무너무 힘듭니다ㅠ
사실 버티는거 밖에 답이 없어요 어느정도 하는 유저들은 블라디에게
라인전 끝날 때까지 절대 거리를 안주기 때문에... 힘듭니다
사실 버티는거 밖에 답이 없어요 어느정도 하는 유저들은 블라디에게
라인전 끝날 때까지 절대 거리를 안주기 때문에... 힘듭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극초반 블라디는 정말정말 쓰레기입니다
매판 블라디를 하면서 초반마다
제발 정글싸움이 안 일어나고 조용히 초반이 지나갔으면 합니다
백업도 느릴 뿐더러 간다고 뭘 할 수 있는 것도 없습니다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