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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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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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선몰락 정수를 템 특성상 루시안은 빌지부터 뽑는데 이게 또 진한테 매우 좋지 않은 템임 빌지나오기 전에는 잘못 걸려서 존나 쳐맞아도 스펠 다 빼면 살 수 있었는데 이게나오면 스펠 다 빼고 루시안 스팰 하나도 안빼도 뒤짐
하지만 진 담당일진 루시안도 야스오 이렐 앞에선 저금통으로 변하기 마련..
매혹 에어본에 허우적 대다가 아무고토 모타고 쥬금
시발같은 이렐의 화룡점정 둔화+평타제한의 궁극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ㅇㅅㅇ 이새기의 가장 짜증나는 점은 4타를 장막으로 막는다는 것임 진의 평타와 모든스킬이 여기에 막힘
초중반 합류전에도 내가 궁으로 지원해주려 하면 장막펼침 장막끝나고 싱글벙글 하면서 딜넣으려고 하면
우리팀은 이미 다 소리에게돈!을 맞고 저세상 가있음
카이사는 진w 한번이라도 맞아서 속박걸리는 날에는 둘중하나임 플빼고 죽거나 플안빼고 죽거나
얼건때문에 에이디 카운터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좁밥임
얼건을가도 체력은 피들급 허수아비고 늘어난 방어력은 방관으로 커버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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