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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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마스터 현 다1)키리의 콩콩이 진 공략
편의상 음슴체로 작성하겠음
필자는 진이 나왔을 때 부터 진을 꾸준히 해온 골수 진 유저임 물론 구대기인 시절에도 2주정도 안하다가 괜히 꺼내서 점수많이 떨궜었음. 따라서 진 하나 만큼은 마챌에 비교해서도 밀리지 않는다고 자부함
인증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기발과 유성을 모두 사용해본 입장에서 말해보자면 기발은 너프에 너프를 거듭한끝에 초반 강력함을 추구하는 진에게는 아무짝에서 쓸모없게 되었음
유성은 나쁘지 않지만 적팀이 무빙으로 피하기도하고 평타에 발동되지도 않음
그리고 초반에 쿨이 길어서 딜을 뽑기가 어려움
위 특성에서 가장 핵심이라고 할수 있는것은 바로
요것임 이 특성이 진짜 좋은게 10분까지 피회복량이 기발 상위호환임 이 피의 맛이란 특성은 스킬에도 발동이 되기 때문에 피회복하기가 상당히 쉬움




그 다음엔
혹은
인데 이것들은 둘이 삐까삐까함 웬만하면
추천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 (레벨에 따라) (+치명타 확률 1%당 0.35%) (+추가 공격 속도 1%당 0.3%)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 (레벨에 따라) (+치명타 확률 1%당 0.35%) (+추가 공격 속도 1%당 0.3%)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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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 18
1렙 때 항상 q임 인베때 w찍었다가 라인전 숨도 못쉬는 경우 있음 2렙은 w
3렙 때는 q 그 다음에는 w나 e중에서 맘에드는 거 찍고 qwe선마 하면됨
위에 아이콘 잘못찍은거임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첫템 도란검만 고집하다가 도란링 써보니까 신세계임 무조건 도란링 q딜 증가 체력 마나회복 필요한거 거의다 있음
진은 롱소드만 존나사면되서 딱히 고민할 건덕지가 없음 하지만 콜필드랑 톱날 단검중에는 톱날을 먼저사야됨 방관이 왕임
최종 아이템이라 적어놓기는 했지만 진으로 최종까지 가면 그 게임은 힘들다고 봐야됨 방관진의 특성상 후반가면 힘이 빠질 수 밖에 없음
요우무 드락사르는 고정이고 신발은 상황따라 가면됨 폭풍갈퀴 고속연사는
딱히 메리트가 없긴 한데 갈템이 없어서 넣음 가고싶은 템 있으면 빼고 넣어도 ㅇㅋ
필멸자랑 도미닉이 예전에는 방관률이 같았는데 도미닉이 더 높아짐 도미닉이 더 좋은듯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루시안
이분은 최근 나온 템하고 시너지가 매우 잘맞아서 단숨에 1티어로 급부상한 분임
선몰락 정수를 템 특성상 루시안은 빌지부터 뽑는데 이게 또 진한테 매우 좋지 않은 템임 빌지나오기 전에는 잘못 걸려서 존나 쳐맞아도 스펠 다 빼면 살 수 있었는데 이게나오면 스펠 다 빼고 루시안 스팰 하나도 안빼도 뒤짐
하지만 진 담당일진 루시안도 야스오 이렐 앞에선 저금통으로 변하기 마련..
선몰락 정수를 템 특성상 루시안은 빌지부터 뽑는데 이게 또 진한테 매우 좋지 않은 템임 빌지나오기 전에는 잘못 걸려서 존나 쳐맞아도 스펠 다 빼면 살 수 있었는데 이게나오면 스펠 다 빼고 루시안 스팰 하나도 안빼도 뒤짐
하지만 진 담당일진 루시안도 야스오 이렐 앞에선 저금통으로 변하기 마련..

라칸
뚜벅 원딜의 영원한 카운터 라칸 w까지는 이속 빠르면 어렵사리 피하기는 하는데 궁w는 답이없음
매혹 에어본에 허우적 대다가 아무고토 모타고 쥬금
매혹 에어본에 허우적 대다가 아무고토 모타고 쥬금

이렐리아
여자 야스오라고도 불리는 이렐리아 우리 루선생님도 이 분한테 걸리면 숨도못쉼
시발같은 이렐의 화룡점정 둔화+평타제한의 궁극기
시발같은 이렐의 화룡점정 둔화+평타제한의 궁극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이 칸까지 상대하기 어려운 챔을 적갰음
ㅇㅅㅇ 이새기의 가장 짜증나는 점은 4타를 장막으로 막는다는 것임 진의 평타와 모든스킬이 여기에 막힘
초중반 합류전에도 내가 궁으로 지원해주려 하면 장막펼침 장막끝나고 싱글벙글 하면서 딜넣으려고 하면
우리팀은 이미 다 소리에게돈!을 맞고 저세상 가있음
ㅇㅅㅇ 이새기의 가장 짜증나는 점은 4타를 장막으로 막는다는 것임 진의 평타와 모든스킬이 여기에 막힘
초중반 합류전에도 내가 궁으로 지원해주려 하면 장막펼침 장막끝나고 싱글벙글 하면서 딜넣으려고 하면
우리팀은 이미 다 소리에게돈!을 맞고 저세상 가있음

카이사
뚜벅이, 라인전 약캐, 초반에 폭딜도 지속딜도 아님
카이사는 진w 한번이라도 맞아서 속박걸리는 날에는 둘중하나임 플빼고 죽거나 플안빼고 죽거나
카이사는 진w 한번이라도 맞아서 속박걸리는 날에는 둘중하나임 플빼고 죽거나 플안빼고 죽거나

이즈리얼
이동기있는 카이사임 짤짤이에 매우약함
얼건때문에 에이디 카운터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좁밥임
얼건을가도 체력은 피들급 허수아비고 늘어난 방어력은 방관으로 커버가능함
얼건때문에 에이디 카운터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좁밥임
얼건을가도 체력은 피들급 허수아비고 늘어난 방어력은 방관으로 커버가능함
라인 / 정글 운영법
진만큼 리쉬한 다음 봇라인 와서 근접미니언 3개 잘잡는 챔피언없음 그걸 이용해서 리쉬한다음에 적원딜이 근접미니언 먹으려고 발버둥칠때 q로 여유롭게 정리하고 평타견제 가능
초반 운영법
항상 원거리 미니언을 주시하고 있는게 중요함 적원딜이 미니언 먹으러 적 원거리 미니언 옆으로 오면 깡통딜교로 이득보면 됨 그리고 싸울때 딸피 미니언이 1~3마리 있으면 챔피언한테 쓰지말고 미니언 한테 쓰셈 그래야 q딜 더 잘나옴
중반 운영법
라인전 끝날때 쯤 되면 이제 궁을 찍었으니 장거리 호응 가능함 그리고 적챔피언 옆에 w속박표식 있나 확인하면서 w써주는거 잊으면 안됨
후반 운영법
후반은 없다..
팀파이트시 역할
깡통이랑 평타로 적당히 때려주다가 뒤로가서 피빠진 적챔피언들에게 궁키면 알아서 쫄아줌
챔피언별 대응법
루시안 야스오 이렐 삭제 가즈아!
마치며
http://afreecatv.com/piromulzil 아프리카 방송임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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