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크 노밴 됬을 때, 짬내서 보는 공략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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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0 (+110) | 2540 | 마나 | 415 (+50) | 1265 |
공격력 | 62 (+2) | 96 | 공격 속도 | 0.667 (+2.5%) | 0.95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43 (+4.7) | 122.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150 | 1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여진 : 파이크 Q와 E 에 터짐, 파이크를 한틱 더 버틸 수 있게 만드는 룬
뼈방패 : 노원딜인 지금은 q로 끌고 평타치고 e로 들어갔을때 탱탱하게 만들어줌
번데기 : 체력 50증가는 크지 않으나, 추가 공격력9를 보고 들어줌,
이게 싫다 하면 사전준비이나, 재생의 바람도 나쁘지 않음.
과잉성장 : 체력으로 올라가는 공격력의 계수는 적으나 들어줌.
마나순환 팔찌 : 마나가 굉장히 딸리므로 들어줌. 물위를 걷는자도 나쁘지 않음.
기민함 : 파이크는 이속이 생명
또한 파이크가 최대 체력을 모두 공격력으로 전환합니다. 전환 비율은 체력 14당 공격력 1입니다.
회색 체력 상한은 최대 체력의 55%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길게 누를 때: 파이크가 작살을 던저 처음 적중한 적에게 100/150/200/250/300 (+0.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자신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적중한 적은 1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정신 집중이 성공적으로 끝나지 않거나 스킬이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소모한 마나의 75%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은신-위장: 파이크는 적 챔피언이 감지 가능한 범위 안에 들어오지 않는 한 시야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스킬을 사용하면 위장이 해제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적 챔피언이 X 구역 안에서 처치되면 20초 안에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챔피언을 파이크가 처치했다면 마지막으로 처치를 도운 아군에게도 챔피언 처치 골드가 주어집니다. 파이크가 아니라 아군이 처치했어도 파이크에게 챔피언 처치 골드가 주어집니다. (사정거리: 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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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 Q를 많이 찍었으나, E도 나쁘지 않은 선택
2레벨 : Q로 끌고 각이 보인다 싶으면 평타 먹일수있으면 먹이고 E로 들어가서 스턴
정글 갱호응 : E로 들어가서 W로 이속 증가 스턴 Q로 넘김
궁으로 찔러서 순간이동 하고 E로 스턴 걸고 평타 치다 Q로 넘김.
Q스킬은 생각보다 멀리 나감.
E스킬후에 W스킬을 사용하거나 점멸을 사용하면 다중스턴을 걸수있음.
R은 상대방의 점멸과 존야등의 쿨을 보고 박는 것이 좋음 왠만하면 사용하지 않고 킵해두는게 좋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잘끄는 건 기본이 되야 되고, q를 단타로 쓸지 길게 눌러서 쓸지가 관건임.
정글도 나쁘지 않으나, 딜표를 보면 정글보단 서폿이 어올림.
2랩 전까진 사리고 킬각을 봄.
3랩붙터 딜교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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