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뒤에 한타상황팁참고하세요
-고대주화-
시작템 그냥 고대주화가 좋음
게임하다보니 깨달은점이잇음
나중대면 솔직히 이마이는 스플릿운영이 아닌한타를 바라보는마이이다보니 팀원과함께 뭉쳐잇을경우가많음
고대주화 효과덕에 내가 CS를 억지로 안챙겨도 쏠쏠하게벌림
마지막템구매전까진 계속들고잇는편임 그런이유로
-가고일-
가고일올리는이유 명상쓰기전에 가고일키고 명상써보셈 그럼 아이래서구나 납득바로감 ㅎㅎ
*핵심아이템* 구인수와 존야를 올린이유
- 상황에따라 가는템으로 설명을하나 해드리기위함
구인수 = 내가 딜을어느정도담당을해줘야할상황
존야 = 내가 어그로만 끌어도 이게임이 승산이높으면가는템 이존버마이의 공략과 의외로 가성비갑인아이템
나는보통 우리팀딜러진들중에 사람이잇다면 이걸주로올리는편임 가고일 솔라리 잘돌려줍시다. 그럼 버스타기쉬워짐
두아이템다 상황에따라 위에설명과같은상황이 급히필요할것같으면 다른템킵하시고 바로먼저올리셔도좋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을 찍어누를려고 하는 전략은아니다
나는그냥 버티면서 성장하다가 한타상황에서 딜마이보다
리스크가 크지않게 할것이 많아지기떄문에 이마이를 하는것이다보니.
카운터라치면 라인전상황에서 쓸대없는욕심부리는자체가 카운터가댐.
시작전에 그냥 정글보고 내라인은 쳐다보지도말라고 미리 말해두셈
다른라인만 풀으면 게임 쉬워진다고 미리말해두면좋음
정글러부를땐 내가집가서 템좀사와야겟다 그럴떄 잠깐불러서 그냥정글보고 CS
배부르게 먹으라고하고 라인같이 쭉밀고 집가서 템사와서 다시 좀비처럼 라인붙어잇으면댐
고대주화가잇으니 너무 CS에 미련가지지말자 만만하면 프리파밍하면대는데 힘든상대일시에는 천천히 뒤에서 받아먹으면서 크면댐 어짜피 W선마 + 소생 덕분에 유지력하나는 그어느챔프부럽지않음
슬슬 라인전이 끝나고 한타페이지로 넘어가게대는데
스플릿 백도어를 하는게 핵심이아니고 아군들과같이 뭉쳐다니는것이 핵심이댐
이니시는 보통 내가하는것보다 아군에 이니시걸수단이잇으면 아군이먼저해주는게 좋음 그이유는 궁을 바로선궁쓰는것이 아니라서그럼 난어짜피 뒤에서잇는것이아니라 앞라인에서 딜받이 역할을해주면서 대치를 하는게포인트라서 이니시
열리면 Q각이 쉽게 나옴 그떄 상대 CC를 빼준다음 어그로끌어준다음 상대방들 피가 빠져잇거나 아니면 내가어그로끌때 상대딜러진들이 날무시하고 우리딜러진들한테 달려들려고할때나 보통우리딜러진들은 뒷라인에잇기떄문에
억지로 우리딜러진에게 갈려고하면 도주기가 빠질수밖에없음 그떄궁키고 상대딜러진 잡아주면 상대딜러진들은딜넣을수 잇는상황이안나오게댐
쉽게말해서 한타가열리면 딜러진들이 나한테 딜넣을수밖에없겟금 나는 그런역할을해주는것임
대놓고 맞앗을때 그어떤탱커보다 잘안죽음 존야 어그로용도잇고 CC빠질때 W가고일 솔라리돌리면 그냥죽일방법이없음 그정도로 탱킹력이 말도안대게나옴 이탱킹력장점을 살릴려면 이와같은 한타방법을 참고하며 하면 이마이의 핵심을
알아가게댐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