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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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인, 어둠 사냥꾼
Vayne, The Night Hu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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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인은 이게 최선이다.

- Dega(2018-06-25, 조회수: 5049)

베인은 사실 매우 안좋은 픽으로 유명하지만 
쓰일수 있는 가능성은 가지고 있는 챔프다.

쓰임새가 좋다고 평가받는 때가 상대가 다 뚜벅이일때
혹은 암살자한테 약하지만 상대가 전부 물몸이면 역으로 금방 녹일수도 있다.

상대가 브루져+암살자 조합이 가장 일반적으로 힘들다.




 
베인, 어둠 사냥꾼
소환사 주문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103) 2301 마나 231.8 (+35.0) 826.8
공격력 60 (+2.36) 100.1 공격 속도 0.658 (+3.3%) 1.027
5초당 체력회복 3.5 (+0.55) 12.85 5초당 마나회복 6.97 (+0.4) 13.77
방어력 23 (+4.6) 101.2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일반적으로 정밀을 든다.
하지만 여기서 다른 룬을 소개하고자 한다.
즉 칼날비를 선택하는 룬이다.
칼날비를 선택하는 이유는 라인전에서 딜교환이 제일 낫다고 보기 때문이다.
한타에서는 모른다.
그렇다고 칼날비가 한타에서 완전 도움 안되는 쓰레기라고 볼수 없기 때문에 칼날비를 드는 것이다.
보조룬은 핏빛 길을 드는데 이것은 치명타템트리를 가기 때문에 매우 요긴하게 쓰인다.

점멸은 모든 스펠 중에 최상의 스펠이다. 
하지만 다른 것은 경우에 따라 다르다 
어둠 사냥꾼 (Night Hunter)
베인이 악당들을 무자비하게 사냥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접근할 때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범위: 2000)
구르기 (Tumbl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베인이 짧은 구르기를 하며 3초 안에 기본 공격을 하면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은화살 (Silver Bolts)
베인이 사악한 존재에게만 피해를 주는 특수 금속으로 만든 볼트를 사용합니다. 같은 대상에게 공격 또는 스킬이 세 번 명중하면 50/65/80/95/110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수치가 고정 피해로 추가됩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선고 (Condemn)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베인이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50/85/120/155/190(+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결전의 시간 (Final Hour)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베인이 8/10/12초 동안 35/50/65의 추가 공격력을 얻고 구르기 시전 시 1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되며 어둠 사냥꾼의 이동 속도 증가율이 3배로 늘어납니다.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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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일반적으로 Q선마를 하지만 칼날비 룬이기때문에 W선마하는 방법도 있다.
 룬 때문에 또다른 선택지가 열린 것이다.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면 W를 수비적으로 할 결우 Q선마를 한다.

아이템 빌드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Phantom Dancer(유령 무희)orRapid Firecannon(고속 연사포)가는 탬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다른 템트리를 설명하고자 한다 
즉 플레이 방식차이에 따른 템트리이다. 
롤이란 게임은 최선의 한타를 해야된다.
베인의 최선의 플레이는 일단 죽지 않아야 하고
한타때 주요딜러를 먼저 짜르고 탱커를 녹이는 식으로 해야된다. 
물론 그렇게 안될수도 있다. 
플레이는 그렇게 안되더라도 아이템만이라도 이상적으로 가자
과거에 베인은 그게 안됐다 사거리도 짧고 금방 죽어버리기 때문에 엄두가 안나
 앞에 있는 탱커부터 빨리 처리했어야 됐다. 그래도 지금은 첫타정도는 넣을 수 있다고 본다. 

폭풍갈퀴는 무조건 첫타 치명이 적용되기 때문에 한방이 강하다 그렇기 때문에 한방효과를 극대화하는 고속연사포
를 2번째 템으로 올린다. 
베인이 푹풍갈퀴가 참 어울리는 챔인데 구르는 동안 조금만 시간의 여유를 준다면 충전된다. 그리고 구르기에 치명타가 적용되어 큰 데미지를 입힌다.
3번째 딜템으로 무한의 대검이 완성되면 딜은 확실하다
만약 칼날비가 충전된 상태라면 더더욱 빨리 물몸을 제거할수 있다. 

나머지탬은 생존에 도움되는 템으로 가야된다. 
공격적으로  Phantom Dancer(유령 무희)Essence Reaver(정수 약탈자)The Bloodthirster(피바라기)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
수비적으로는 Guardian Angel(수호 천사)Mercurial Scimitar(헤르메스의 시미터)Gargoyle Stoneplate(가고일 돌갑옷)

신발은 광전사가 좋다 치명타 템트리는 공속이 조금 아쉽기 때문에 하지만 경우에 따라 유동적으로 간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제드
이렐리아
올라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즈리얼
다리우스
애니비아
이것은 다른 공략을 참조하기 바란다.
라인전은 보통 이기기 어렵고 상대하기 쉬운 챔프는 거의 없다
그리고 서폿 역활이 더 중요하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댓글 좀 부탁한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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