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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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제목처럼 정복자또는 착취를 들지않고 여진을 듭니다.
여진을 드는 이유?
1. 아트록스의 Q와 W 모두 여진이 터집니다.
2. Q첫타로 에어본->스킬 연계->Q마지막타 에어본과 확정적인 여진 데미지
3. 착취와 정복자에 비해 탱탱탱!
마법을 드는 이유?
딱히 두번째 룬은 개인적으로 기동력을 중요하게 생각하여 빛의 망토가 있는 마법을 선택하였습니다.
정멸이나 지배도 좋습니다 :D
Ps. 빛의 망토와 궁극기 시너지가 매우 좋습니다! 한타 시작전 매우 빠른 속도로 합류가 가능하며
라인전때 도주에 상당히 좋습니다!!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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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왜 Q선마가 아니고 E선마지?
E선마의 이유
1. 기동력
E 스킬 5레벨 달성시 쿨타임이 1초입니다.
Q를 좀더 빠르고 기동성있게 연계가 가능합니다.
2. 라인유지력
E스킬 기본지속 효과에는 가한 물리피해만큼 회복하는 효과가 있어 라인전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됩니다.
3. 스킬 콤보
주력 데미지 스킬인 Q를 맞추기위해선 E가 필수적입니다. 하지만 E스킬이 쿨이라면 Q스킬이 아무리 쎄도 못맞추겠죠.
(평타)평
QE를 이용하여 에어본을 맞춥니다. 그리고 W로 장판을 깔아 슬로우걸고 평타한대 치시고 W로 상대가 중간으로 끌려오면 타이밍 맞춰 Q로 데미지 그리고 평타 그리고 다시 QE로 확정 에어본과 여진 데미지!
E스킬을 낭비하지맙시다 :D
유일한 돌진기이자 회피기 입니다.
는 필수입니다!
그리고 무난하면 를 먼저 갑시다.
상대가 올AD라면
이렇게 5개 가시고 막템은 아무거나 가시면 됩니다
상대 원딜이 치명타 기반 원딜러가 아니라면 를 생략하시고 또는 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상대가 올AP라면
이렇게 가시고 아무거나 하나 가시면 됩니다.
요즘 AP딜러들은 대부분 포킹을 자주합니다.
예를 들면 같은 친구들이 있는데 아트록스는 대치 상황에 좋은 챔피언은 아닙니다..
그러니 이 친구들의 포킹을 버티면서 체력을 꾸준히 회복하는 를 추천드립니다.
가 있다면 를 추천드립니다.
거드라는 좋긴하지만 사실 한타때 평타를 쓸 일이 없고 라인클리어도 충분히 빠르니 제외했습니다.
거드라가 나쁜건 아닙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트록스 E가 베인 Q보다 짧으니 한번 당하면 끝까지 당합니다.
구르기로 W 범위도 쉽게 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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