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e 해보고 에어본 맞았으면 w.
AD300(E쓰면 잠깐동안 45 더 오르고 궁쓰면 20% 더 올라서 둘다쓰면 400 좀 넘음)
방어력 300
마방 100
체력 4000
쿨감 40%
이정도 된다.
블클 스테락만 가도 후반가면 AD 300이 뜬다고.
그리고 히드라는 좆같이 생겼으니까 안간다.
한타 때
앞에서 깔짝깔짝 포킹 날리는 새끼들한테
각 잘 보다가 QEW 박아서 몸 이니시 여는게 내 역할인데
궁은 그냥 눈치껏쓰면 되는데
내가 적은거대로 룬.템 갔으면
너무 빨리 녹아서 궁미아 할 일은 없겠지만
트린궁과는 다르게 아트록스 궁은 CC중에 못쓰니까 그거 때문에 조질 가능성은 좀 있음.
그리고 탑 아트록스를 픽할 때는 몇가지 조건이 있는데
일단 상대 라이너가 근접챔이여야하고
우리 정글이 갱을 안와야됨.
E에 일단 흡혈 붙어있고
QW로 원거리에서 피채우면서 미니언 먹으니까 라인전은 괜찮은데
아트록스가 다른 탑 챔프들처럼
"야 이거 정글오면 필킬이다." 이런 갱호응 스킬이 없음.
다리우스가 E 당기고 평W 슬로우 걸거나
리븐이 Q3타 에어본이랑 스턴 넣거나 하면 갱호응 쉽고 성공확률도 높잖아.
근데 이 새끼는 그게 좀 안되.
그냥 우리 정글 안오는게 나도 속 편하고
우리 정글러도 동선 낭비 안하고 윈윈이다.
근데 뭐 니네 팀 정글이 존나 잘하고 너랑 손발도 잘 맞아서
굳이 그렇게 하겠다면 말리지는 않는데 좀 지옥같을거임
내 개인적으로는 전반적인 플레이에서 약간 유사블라디 같은 느낌이 들더라.
그리고 극딜가서 아무것도 못해놓고 챔프탓 하지마라.
다리우스로 인피 치명타 트리 올렸다가
쌍여눈 이즈한테 Q짤 3대 맞고 뒤지고서 다리우스 개쓰레기다. 거리는거랑 비슷한거임.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