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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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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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한 콤보는 없으나
가장 안정적으로 3타를 넣을수 있는게
거리 잰후 1타 에어본 넣은다음
를 맞추고 평(빙결강화)를 넣으면
2타 3타를 거의 반 확정으로 가능합니다.
는 이제 눈치껏 중간에 섞어주면 되는데
보통 1타를 넣으면서 한번
평 후 2타를 넣으면서 를 뒤로 씁니다.
1. 플 플 플 플 심지어 플 도 됩니다.
2. 아트록스는 평타가 짧고 스킬 사거리가 상대적으로 긴 만큼
스킬로 선빵을 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패시브는 미니언한테도 빠지기 때문에
쿨타임에 유의해주시고, 적이 미니언 칠려고 할때
칼찌! 한번 해주고
와 뒷무빙을 쳐주세요.
현시점에서 계획 의도랑 달리
근접에서 아트록스 1타 뒷로 에어본이 안먹힙니다.
상대방이 앞무빙 치는걸 계산에 안넣엇나봐요.. 라이엇이..
이제 빙결강화를 들면 어느정도 보정이 가능하지만
라이엇도 이걸 인지했는지 이미 핫픽스 내용에 E 사거리증가를 해줬습니다.
아마도 패치되면 굳이 빙결강화를 안들더라도 무난하게 에어본을 맞출듯 하네요.
3. 아트록스의 궁극기 세계의 종결자는
거창한 이름과 달리, 엄청나게 강해지진 않습니다.
이 스킬의 가장 큰 강점은 추노력과 첫 시전시 이속증가인데
이 첫 시전시 이속증가를 이용해서
일반적으론 못 맞출 에어본을 맞출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에 대한 푸념하나 하자면
이거 피의 샘이 15~50%까지 서서히 차는데
궁킨 시간 비례해서 올라갑니다.
근데 유머는 피의샘 50%차면 궁이 거의 끝나요.. 무엇?
아니 적어도 샘 차는 속도좀 올려주던가
이론상 궁을 빨리키고 맞다이하는게 좋은데
너무 빨리키면 궁이 끝나가면서 딸피의 아트록스가 남고
늦게키면 피의 샘이 많이 안찹니다...ㅋㅋㅋㅋ
눈치가 좀 필요한듯 해요.
4. 중요: 는 채널링 스킬이 아닙니다.
이게 뭔소리냐면 를 맞춘 같은게 를 쓰면
범위 안에 있어도 안끌려가요.
..왜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붙는다 = 다리가 이긴다
머리가 쪼개지고 다시 부활한다 = 다리 5중첩 패시브 Q맞고 바로 뒤진다
근데 클레드 접근이 워낙 좋아서..
스칼에서 내리게 해도 모션이 큰 아트록스라
순간딜로 한번에 잡는게 어렵습니다.
특히 스칼에서 내린 클레드는 적챔피언에게 돌격시 이속증가를 받아서 거리조절하기도
까다롭고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리우스 그 새..ㄲ 제외하고요
맞다이가 아트록스보다 약한 챔프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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