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90 (+98) | 235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9 (+4.5) | 145.5 | 공격 속도 | 0.625 (+3.6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8 (+0.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2) | 109.4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는 인내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60/90/120/15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사용 시: 가렌이 4초 동안 용기백배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처음 0.75초 동안은 65/85/105/125/145 (+추가 체력의 18%) 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과 강인함 60%를 얻습니다.
회전에 6번 맞은 적은 6초 동안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치명타가 적용되며, 스킬을 빨리 취소하면 남은 스킬 지속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2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평타 평타 평타 (Q E R 로 죽일 수 있다 싶으면 안 섞어도 됨.)
하지만 가능한 평타는 섞는 게 좋다.
추가 : 저렙 때 1:1 로 싸우지 마세요. 1 레벨의 은 강하지 않습니다. (1~3 구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가렌을 한다면 반드시 밴 하는 게 좋겠습니다.
티모가 오면 CS 챙기는 것에 문제가 생기긴 하나 다리우스의 밴이 우선 되어야 합니다.
얘들을 만나면 닌자의 신발을 가셔야 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도란검으로 상대를 해도 좋지만 가렌은 역시 도란 방패입니다.
공격속도도 빠르고 치명타 터지면 참 아픕니다. 하지만 워낙 고난이도의 챔프라
이기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같이 클 경우 가렌이 불리해 집니다. 쉔이 텔에다 궁을 든다면 타 라인에서 클 것 입니다.
나서스와 같이 크면 한타가 시작될 시점에 나서스 캐리가 나올 수 있다 생각합니다.
초반에 CS 20 개 이상 벌어질 경우 그 게임을 이기는 확률이 확 줄어듭니다.
2 레벨을 먼저 못 찍을 것 같으면 미리 떨어져 계세요. 초반에 많은 체력을 잃으면 가 있어도 어렵습니다.
가렌은 쓰고도 죽을 확률이 높은 챔프입니다. 조심하세요.
역시 초반이 가장 중요합니다. 상대 정글이 탑에서 킬을 얻어갈 경우 질 확률이 대폭 늡니다.
가렌이 탑일 경우 정글이 탑을 찾을 확률은 매우 높습니다.
특히 조심.
가렌이 강한 때를 잘 이용하셔야 합니다. (4, 6~7, 11)
후반은 로 확실히 1 명을 죽여내느냐 달렸습니다. 누가 되었든 한타시 로 못 죽인다면
계속 기울게 되어 질 것 입니다. 당연한 겁니다. 로 나름의 광역 딜링이 되지만
가렌은 로 진영 파괴의 개념입니다. 동시에 써야합니다.
로 우리 ADC 에 오는 상대 MID 나 Jug 을 침묵 시켜야 하며,
아니면 가렌이 반대로 로 상대 ADC 나 Jug 을 죽여버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을 쓴 가렌은 고기 방패가 됩니다. 물론 고기 방패 치곤 너무 세요. (그래서 가렌을 해야합니다.)
가렌은 450 원 입니다. 그리고 가장 기본적 챔프입니다. 그만큼 숙련도 따라서 차이 큽니다.
어떤 룬을 드냐에 따라 차이가 엄청납니다.
개인적으로 가지 말아야 할 룬에는 (마법 전체) 입니다.
천둥군주와 비슷한 은 더이상 가렌의 것이 아닙니다.
추천 룬에는 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