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복자
착취
여진
칼날비
어둠의수확
감전
빙결
기타 등등...
이때 까지 제가 써왔던 룬들 입니다.
많은 분들이 새롭게 단장한 아트록스는 어떤 룬이 어울릴까 고민 많이 하셨을거에요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빙결만큼 좋은건 없는 것 같습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일반게임에서 100판 가까이 해본 결과 저의 최종판단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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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빙결 이외 거의 모든 룬을 써봤지만 q를 맞히지 못하면 정말 말짱 도루묵 입니다.
하지만 빙결을 쓰게되면 q3타를 다맞출 확률이 아주아주 많이 올라간걸 느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룬을 선호하는지 모르겠지만
전....빙결을 정말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러면 아트록스 리메이크 = 고인행 이란 생각을 좀 접게될 것 같기도...
아무튼 이 룬은 정말 라인전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빙결말고 나머지는 다 개인 취향입니다만
제가 굶주린 사냥꾼을 든 이유는..초반라인전에선 좀 힘든 감이 많지만
조금만 성장하면 이보다 아트에 맞는 룬은 없는 것 같아서요
기본 패시브 물리피해랑 피흡이 20~25%
굶주린 사냥꾼은 2.5~15% 스택이 있는데 풀스택되면 40%라는 어마한 수치를 가지게 되죠
미니언에 qqq찍어도 만피가되시는 걸 볼 수 있습니다..ㄷㄷ (물론 후반 도모형이라 리스크는 좀 큼)
라인전에 좀 더 집중하고 싶으시다면 뼈방패 번데기 ㄱㄱ 이것도 넘 좋음 무난하고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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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전 할 때 상대가 평타 거리에 들어오면 패시브와 빙결을 이용해서 평타를 먼저치고 qeqeq 날려주는게 제일 이상적입니다. 그러면 웬만하면 q3타 다 맞출 수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 예정(지금은 늦은밤이라 간단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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