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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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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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평) - Q(평)×4대 - 피가 부족하면 W 아니라면 E로 스턴 한번 더.. (우디르는 상황판단센스가 요구되는거같음..)
- 호랑이 태세
(Tiger Stance)
- 마나 소모: 47/44/41/38/35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지속 효과: 우디르가 첫 번째와 매 세 번째 기본 공격으로 호랑이의 일격을 날려 2초에 걸쳐30/80/130/180/230 (+1.2/1.35/1.5/1.65/1.8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호랑이 태세에서 우디르는 매 세 번째 기본 공격에 호랑이의 일격이 적용됩니다. 호랑이의 일격은 2초에 걸쳐 30/60/90/120/150의 피해를 가합니다.
사용 시: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30/40/50/60/70% 상승합니다.
동일한 대상에 호랑이의 일격을 적중시키면 이전에 적용된 효과의 나머지 모든 피해가 즉시 가해지고 새로운 효과가 적용됩니다
호랑이 태세같은 경우엔 일단 때릴 수 있다고 하면 무조건 4대 이상은 때려야 효율이 나옴..
1타 도트딜 + 3번째 도트딜 + 집중공격 추가딜 하면 데미지가 엄청나기 때문에 (호디르가 1대1 최강중 하나인 이유)
- 거북이 태세
(Turtle Stance)
- 마나 소모: 47/44/41/38/35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지속 효과: 우디르가 거북이 태세에 돌입한 후 첫 번째 공격과 매 세 번째 기본 공격 시 최대 체력의 2.5%가 회복됩니다. 회복되는 체력은 우디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5%까지 증가합니다.
사용 시: 5초 동안 60/95/130/165/200 (+0.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우디르가 생존력이 뛰어난 이유중 하나.jpg
마스터 하면 200짜리 보호막을 주는 스킬인데.. 도망가거나 진입할때 써주고 E를 쓰면 보호막 효과를 받으면서
이속버프를 받을 수 있다..
W의 기본지속효과로 처음1타 / 3타 에서 체력을 회복하는데 피흡이 아닌 회복이기때문에
의 치유 효과 ↑ 을 받을 수 있다.
맞다이 도중 쓰는건 ,,(등) 애들한텐 너무 위험하니 W대신 E를 쓰는게 더 좋더라..
- 곰 태세
(Bear Stance)
- 마나 소모: 47/44/41/38/35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지속 효과: 기본 공격 시 대상이 1초 동안 기절합니다. 이 효과는 5초 안에 같은 대상에게 다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용 시: 우디르의 이동 속도가 2/2.25/2.5/2.75/3초 동안 15/20/25/30/35% 증가하며, 이동 시 유닛을 통과합니다.
우디르의 유일한 이동기.jpg
우디르가 아우디르 라는 별명을 가지게 된 존재..
이게 없으면 우디르는 갱,역갱,카정 등등 그 무엇도 할 수 없다..
쿨감 20%를 맞추면 패시브를 유지하면서 곰태세를 계속 쓸 수 있다.
- 불사조 태세
(Phoenix Stance)
- 마나 소모: 47/44/41/38/35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지속 효과: 최초 공격 이후 세 번째 공격을 할 때마다 우디르가 정면에 있는 적을 불꽃으로 집어삼키며 40/80/120/160/20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우디르가 요동치는 불꽃으로 몸 주변을 공격하여 4초 동안 매 초마다 10/20/30/40/50 (+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너무나도 애매한 닭 태세 불사조 태세
빠른 라인클리어와 정글링.. 탱을 가도 무시할 수 없는 딜..
하지만 현 메타와는 너무 어울리지 않는다..
AP를 가면 불주먹 에이스더라..
살짝 안정적인 플레이를 원한다면 스킬트리에서 Q대신 R을 찍으면 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러면 맞다이라도 이길 수 있을까 했는데 맞다이는 더 못이긴다..
우디르의 장점중 하나인 오브젝트 컨트롤도 쉬바나가 더 좋으며
개인적으론 만나서 이긴적은 한번도 없다.
필자는 항상 벤하는 성격임.
표식 신경쓰다보면 정글 동선도 꼬이기 시작함.
정글링도 빠른편임.
붙어서 싸워주지 않는 이상 이기기 매우 힘듬.
정글링이 빠른편이며.
갱또한 준수한 편임.
어디서 1~2킬만 먹어도 1대1은 이기기 힘들어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마이충의 선알파가 왜 문제인지 우디르를 만나면 알게된다. (궁켜도 기절은 들어감..)
초반에 만나면 알파각 한번 줬다가 후두려 패주면 거의 이긴다.
단 아무리 카운터여도 피가 마이보다 적으면 죽을 수 있다.
극후반엔 되도록 심기를 건들지 않는 편이 좋다.
허나 실력이 비슷하다고 하면 이기기는 어렵지 않다.
그저 리신의 Q,E 중 하나라도 피하면 그 싸움은 이길 수 있다.
허나 리신이 잘크면 개아프니 잘큰 리신에겐 깝치지 말자..
아마 현시즌(메타)에서 얘한테 지는애가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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