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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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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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에 말하고자 하는 모든게 다 있음.
Q (삼위)평 평 Q(후방으로)E (삼위)평 평 Q(전방으로)E (삼위)평 평
삼위일체를 위해 딜 템포를 조정하는 것만으로도 딜 무지막지하게 박힘.
아트를 리븐같은 암살자라고 착각하고 Q Qe Qe 평평평하는 뇌고자들이 많은데 그럴 필요가 전혀 없음.
Q를 느리게 연계하는것으로 얻는 효과
1. 삼위일체 무한발동
2. 상대가 잠깐만 무빙쳐서 Q를 피하려 하는걸 막음
3. 딜링곡선이 일정하기 때문에 흡혈효과가 거의 낭비되지 않음
4. E 공격력 오르는 효과 지속시간도 1.5초로 트포와 동일하니 E효과도 낭비되지 않음.
Q를 빨리 쓰는건 결론적으로 이득볼게 하나도 없음. 삼위일체 효율도 구려지고 E도 빠르게 낭비되고 Q빠지면 흡혈을 평타로만 해야함. 아트록스는 분명히 리븐과 달리 폭딜러가 아닌 지속딜러임을 이해하고 해야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ㅇㄴㄹㅇ
아우렐리온 솔
아우렐리온 솔처럼 하면 됨
가렌처럼 하면 됨
탱커를 물어서 탱커와 반반이라도 가주면 개이득임. 스플릿 주도권을 아트가 쥘 수 밖에 없기 때문에 한타에서 뭘 하려 할 필요가 없이 탱커들이랑 비벼주기만 해도 아트쪽이 좋을 수 밖에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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