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3부터 쉬바나 모스트1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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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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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갱갈때 : W쓰고 달려가서 펑Q펑펑펑 상대챔프 도망갈떄 E <<은근 자주쓰임 '안도망 가고 덤빌때 E써도 됨'
2.부쉬에서 대기하거나 정면으로 붙을때 : 적챔프 올떄 W-E-평Q평평-도망가면 R
팁은... 삼위일체올릴때 그거 공속올려주는거 먼저 뽑고 광휘 뽑으세요 나무망치는 마지막에뽑으시고
레오나같은 애들잇을떈 헤르메스가 좋음 신속이젤좋은거같고 닌탑은 잘안감
방템은 상대팀 ap많으면 적응형 투구 가고 ad많으면 망자의갑옷 가고 치명타많으면 란두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부쉬에 숨어잇다가 e먼저 맞추면 이기긴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신도 좀 짜증나긴함 잡을거같으면 발차기로 날려버림 1:1은 이길확률 65%
cc기가 없어서 갱은 별로안좋음 씨씨기 있는 우리팀 라이너를 도와줍시다
그리고 정글몹은 다챙기셈 RPG만해도 1인분가능 적정글이 설치지않는한은
정글좀 먹다가 갱가거나 시야먹고 용챙기셈
정글먹어주면서 싸우면 합류 잘하셈 용도챙기고
타워미는게임임 타워미셈 삼위일체 쿨맞춰서 스킬 잘써주고
한타 시작하면 R쓰고 날라가서 E 깔고 약한애부터 죽이셈
잘하는 베인 만났을때 한타때 베인핑만 계속 찍고 팀원이랑 같이 베인죽이고 싸우셈
솔직히 플레 넘어가면 트포쉬바나 잘안먹힘 그전에는 최고라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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