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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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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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3개찍고 나머지 e마스터 이게 평범한상황에서 가는 마이고
적이물몸이많다 싶으면 q선마 적이 탱이좀 많거나 잘컸다 싶으면 q1개찍고 e선마 갑니다
알파쓰는타이밍은 손에스스로익어야 잘써지는것인데 기본적으로 알파를 먼저쓰는경우는 적을 무조건 따라가야할때
혹은 잡을수있을떄 or 딜을넣다가 스킬을피할떄 등등 활용도는 스스로 경험으로 늘리는것입니다
저도 마이 2~3천판한거같은데 결론적으로 마이가 알파로얼마나 스킬을 피하고 어그로를 알파잠깐으로 씹어서
한타에 기여를하는지가 제 마스터이의 핵심이기도합니다
명상캔슬은 다른분들 설명에 자세히나와있는편이고 이것도 무조건쓴다고 좋은게아니고
만약에 바위게싸움을하는데 탑미드가 관심이없다 그럴때 명캔으로 통수떄려주는 깜짝킬각도 나오고요
우리팀이 늦게올라오는데 적이먼저합류했다 그럴떄 명상으로 버티다가 한명정리하고 도망가는 용도로도 쓰입니다
설명할수없을정도로 상황이많으니 마이를 본격적으로 마스터하려면 경험이 중요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정글이나 탑이나 도주기 딜링 사기급으로 뽑아내서 벤하면 좋습니다
q 정확성 프로토콜 고정데미지가 잘컸을경우에 1100까지도 박힙니다 그냥 마이를 제외한 다
챔들도 개녹아서 1:1은 뭔짓을해도 이기기힘들어요 탬이 동급이면카밀이 유리합니다
이녀석이 진입각 잡는순간 cc기로 아군이 멈춰주면 그때 끊어야합니다
2초내로 다른촉수가 내려찍어서 답이없습니다 딜탱이라고해도 녹는 어마어마한 op챔이라고 보시면됩니다
그냥 안만나길 비시는게 좋아요 계속 자기혼자 라인미는 녀석이라 3명정도가면 여유롭게 잡구요 그렇게잡으면 우리포탑 밀려있어서 좀 힘들어요..
잭스도 카운터
다른애들이랑 딜 포커싱되서 녹아버리는경우도많고 요즘같은메타에 피들궁이 무조건 날라올수밖에없는 환경이라 힘들어요
서폿피들도 갱각자체를 무효화시키고 초시계를 가기때문에 킬각초반에 잡기가 엄청힘든편..
후반에 존야를가서 이놈먼저물려고해도 마이혼자선 어림도없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뚜벅이탱커들도 앵간해서 잡기쉬운편)
기본기만된다면 매우쉽게잡을수있습니다
(딜탱가는애들도 진자잡기쉬워요 )
(cc기만 잘씹어주면마이는 끝나는겁니다)
저는정글을돌떄 티어가낮았을때 제모습을보면 항상 정글만먹다가 싸우면 뒤늦게가서 겜이터지는경우가
많았다고보는데요 이런상황이 제가 골드쯤 플레하위구간에서 많이일어났엇고
다이아쯤가게되니까 그떄부턴 자기정글도 정글인데 최소한의 레벨링정도만 신경쓰면서 돌다가 적의동선을 예측해서
핑와로 갱킹방지와 역갱으로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여주는 플레이를 했구요 탑갱같은경우엔 cc기가 있어도 마이자체가
호응이 힘든챔피언이라서 플빼는 용도로 가거나 2:2상황 보려고 갑니다 그게안되면 그냥 탑에 빽핑직어주면서 와드박고 파밍하라는식으로 끌고갑니다 그런식으로 6랩 찍고나서 이제 미드 봇 위주로 운영하다가 솔용도할땐해주고
바텀을 다 짜르고나서 용먹고 집간다음에 혼자전령먹어두고 탑에 전령풀어서 유리하게 가져가기도 하구요
제플레이는 아무래도 피지컬적인부분이 많다고생각합니다 아직까지 판단에 미숙한점이많아요
레드먹고 칼날부리먹고밑에쪽 바위게먹으면서 조용히 파밍 >상대팀입장에서는 이미 반대편바위게 먹고나서
카정을갈지 탑미드를 찌를지 혹은 파밍을할지 고민중인데 75%는 카정이나 갱을가기때문에 날카로운 관찰력이필요합
니다 어디쯤을가서 역갱을 할지 그게중요해요 그리고 마이2랩갱도 무시못합니다 2:2상황은 3랩이 무조건좋지만
2랩때도 역갱봐주면 좋아요
파밍은 레드 블루 미드한테 주면서 적당히 레벨 상대정글이랑 붙어주고
적팀미드나 정글이 봇이나 탑 같은곳 많이가는상황을 역갱이나 빽핑으로 방지해주면서 소규모 이득을봅니다
우리가 3 적이 4명일경우그냥 버리는게낫습니다 그런식으로 하다가 용먹으면서 바위게를 먹어주시는게 중요해요
바위게 시야가 제일중요합니다 주도권없는경우 바위게 포기 부족한레벨링은 밀리는라인이나 갱끝난 라인에서
경험치 줏어먹으면서 크는게중요해요 탑갱성공하면 라인밀어주고 집가듯이 그런플레이가 중요
바론쪽 와드 혹은바론은 아직 이르다싶으면 용쪽시야 꽉잡아달라고 서폿에게 당부하고
우리팀이 안짤리게 핑찍어가면서 봇이나 탑 밀어줍니다 그러면 상대방이 라인과 마이를 막으려고 최소 2명이올건데
그상황에 미드가서 한타 빠르게 넣고 이득볼건지 아니면 바론시야먹고 페이크를 주던지 여러선택지가있죠
도중에 팀이짤리면 그냥 밀면됩니다 밀던라인
상대방조합이 극딜이아니면 앞라인 극딜로녹여서 뒤에 원딜애들 빠르게짤라주시는게좋아요
보통 원딜먼저 물어버리면 적팀모든애들이 포커싱이 확오기떄문에 버티기가 힘듭니다
마이에게 위험한건 cc기에요 서폿이든 탑이든 먼저짤라서 궁지속시간을 늘려주는게 중요합니다
구인수 몰락 피갈퀴마이는 탱커를 엄청잘잡아요 상대탱커가 잘커서 가갑이 아프면 죽음의무도 올려주세요
딸피들항상 주시하다가 죽이는게 좋습니다 앞라인도앞라인이지만 딸피들 보이면 과감하게 짤라주세요
cc기를 알파로피하고 수은으로 풀고 탱을 스테락으로 하면서 강철영약으로 버틴다
못이기는챔피언이 타릭궁받은 야스오랑 잭스 그리고 개잘큰 누킹딜러.. 이정도?
항상 자기가 못한다는 마인드로 자신잇게하시는게중요합니다 마이는 많이할수록 늘어요
자기손이 카운터인거같습니다 알파를 쓰면안되는거 머리속에 0.2초전에 떠올라도 들어가는게
마스터이라서 그런부분을 보완하면 티어는 쑥쑥올라요
정글이해도가 브론즈면 마이를잘해도 골드가 한계입니다
정글에대한 이해도를 늘리는게 첫번째고 두번째는 마이사용법
마이장인들의 매드무비를 보면 항상 잘크고 킬많이먹고 살아가는데
이런부분은 버리고 간발의차이로 살아가는 실력을 기르는게 중요합니다
정글이해도,한타 무는법,운영,바론오더,시야,상대챔피언cc회피 혹은 풀기,q 이해도,아이탬상황별로가는 이해력
등등 티어상승하려면 높은티어사람들한태 배워야합니다 그걸이해하면 본인도 그티어에있겠죠
페이커동영상본다고 본인이 따라할수없는이유는 이해도가 페이커급으로 안되있어서그런것입니다
건투를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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