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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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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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
Kindred, The Eternal Hun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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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 속도 킨드레드

- 대두목님(2018-07-13, 조회수: 8681)

 

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10 (+104) 2378 마나 300 (+35.0) 895
공격력 65 (+3.25) 120.3 공격 속도 0.625 (+3.5%) 0.997
5초당 체력회복 7 (+0.55) 16.35 5초당 마나회복 7 (+2) 41
방어력 29 (+4.7) 108.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 325 사정 거리 500 500
킨드레드의 표식 (Mark of the Kindre)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양은 인벤토리 위의 챔피언 초상화를 클릭하여 사냥할 챔피언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늑대는 주기적으로 적 정글 몬스터를 갈망하여 사냥합니다.

사냥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사냥이 완료되어 킨드레드의 사거리가 75만큼 증가합니다. 이후에는 3회 성공할 때마다 사거리가 25씩 늘어납니다.

킨드레드가 사냥감으로 지정한 정글 몬스터에 피해를 입힌 후 6초 안에 아군이 해당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면, 킨드레드가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을 얻습니다.
화살 세례 (Dance of Arrows)
마나 소모: 3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양이 도약하여 근처 적들에게 최대 3발의 화살을 발사해 40/65/90/115/140(+0.6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35%의 추가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3.5/3/2.5/2초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40, 범위: 500)
늑대의 광기 (Wolf's Frenzy)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가 이동하거나 공격하면 사냥꾼의 활기 중첩이 쌓여 최대 100회까지 중첩됩니다. 최대치까지 중첩되면 양의 다음 기본 공격은 킨드레드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47~81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시: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

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0.2 추가AD) (+0.2 AP) +대상 현재 체력의 1.5% (+표식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차오르는 공포 (Mounting Dread)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적 하나를 마비시켜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주문력 100당 5%)만큼 늦춥니다.

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는 80/110/140/170/200(+1.0 추가AD) (+대상 잃은 체력의 5%) (+표식당 0.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늑대의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1% 당 기준 체력이 0.5% 증가하여 치명타 100%일 때, 기준체력이 최대 75%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양의 안식처 (Lamb's Respit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양 형상이 4초 동안 킨드레드 발 밑의 대지를 축복, 아군과 적 모두 죽지 않는 지역을 형성합니다. 범위 안의 모든 생명체들은 체력이 10% 이하로 떨어지면 무적 상태가 되어 더이상 피해를 받지도, 치유되지도 않습니다.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225/300/37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500)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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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똥신은 첫 정글 이후에 산다.  > 피갈퀴손 완성 > 빌지워터 해적검 > 몰왕 완성 > 광전사 완성> 상대 챔 중에 체젠 챔프가 있다면 여기서 처형인의 대검만 먼저 올려준다 > 상대 ap 챔이 강하거나 둘 이상이면 마법사의 최후 바로 올려주고 올ad 라면 폭풍갈퀴 올린다 >루난, 고속 연사포, 스태틱, 유령무희 중 상황에 맞게 올린다. 나는 주로 루난 올린다. > 초시계 > 초시계 빠졌는데 내가 자꾸 먼저 타겟팅 당한다면 가엔 먼저 완성, 안죽고 딜 할 수 있으면 필멸자의 운명 완성.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직스
벤 하던가 킨드를 하지말던가

 

 

라인 / 정글 운영법

 레드 스타트 > 탑 바위게 > 블루 


 블루 스타트 > 옆에 골렘 > 바텀 바위게

 

 바위게 먹을때 우리 라인 당겨 지고 있고 강타 없으면 그냥 포기. 만만한 얘면 쳐봐도 됨

초반 운영법

 시작 하자마자 상대 정글에 표식 박고 바위게 먹을 수 있으면 먹고 안전하게 3렙 빠르게 찍는다.

 우리 라인 당겨진쪽에 표식 박고 갱 간다. 상대가 표식 찍히는거 보면서 빠지면 상대 정글 위치 찾아야 한다.

 만만한 얘면 카정 들어가서 표식 챙기러 다닌다. 상대 정글 못찾으면 미드 주위에서 알짱 거림. 

 초반 미드 터지면 답 안나옴. 

중반 운영법

 피갈퀴에 흡낫만 떠도 오브젝트 챙기기 쉬우니 소규모 교전에 빨리 합류 못하면 오브젝트 챙긴다.

 물론 교전 합류가 우선이다. 우리 라이너가 싸움 잘하는 얘들이라면 소규모 교전 계속 유도한다.

 

후반 운영법

 한타 시 그냥 앞에 보이는 얘부터 카이팅 카이팅 카이팅 궁 잘 써주고 끝.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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