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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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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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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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는 무조건 Q선마가 맞습니다.
Q 1렙당 얻는 데미지 증가량이 E 1렙당 얻는 데미지 증가량보다 훨씬 효율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Q는 한번에 들어가는 데미지이고 광역딜인데
E는 평타한대한대마다 들어가는 데미지이고 단일딜이라
Q가 소규모교전에서 무조건 더 효율적입니다.
게다가 6렙이후에는 킬어시시 Q를 2번이상 쓴다고 쳤을때
Q선마의 효율을 E선마가 절대로 못 따라옵니다.
E선마의 유일한 장점은 1:1맞다이가 좀 더 세진다는 점인데
어차피 척후병의 샤브르 + 피갈퀴손가 1:1 맞다이에 최적화된 아이템들이고,
마이 챔프 자체가 1:1이 세기 때문에 굳이 E선마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진입각 어그로핑퐁 기습하기 명캔 4가지가 마이에게 중요합니다.
일단 간단한 설명을 해두었지만 이 4가지는 사실상 노하우의 영역이라
말로 설명을 들었다고해서 곧장 플레이로 이어지는 부분이 아닙니다.
꾸준히 마이를 많이하면 4가지가 자연스럽게 되니
설명만 적당히 듣고 부담가지지 말고 그냥 마이를 재밌게 플레이 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명캔이 아주 중요하지는 않고 차라리 진입각 잘잡는게 중요하니,
마이 초보분들은 진입각 잘잡는것부터 연습하시기 바랍니다.
진입각
기본적으로 마이의 진입각은 누군가가 이니시를 걸고
한명이 우리팀의 공격을 받고 딸피가 되거나
한명이 팀의 본대와 떨어졌을때(꼭 떨어진 놈이 딜러가 아니어도 되고 하드탱커여도 됨)입니다.
바로 궁켜고 알파를 그어서 킬어시로 궁을 연장시키고 시작합니다.
어그로핑퐁
마이는 한번 진입후 빼지않고 멀티킬을 하며 싹쓸이 하는 구도가 마이에게 가장 좋습니다만,
항상 그게 가능한게 아니라 상황에 맞춰 어그로핑퐁을 해주는 일종의 팀적으로 희생하는 플레이를
하는것이 좋을때가 있습니다.
기습하기
미드마이 정글타릭 조합이 많이 쓰던 방식인데 아주 현명한 플레이 방식입니다.
시야를 지워두고 숨어있다가 아무놈이나 한놈 지나가면 기습,
궁켜고 겁나패서 죽인후
백업오는 적들을 최대한 때려잡아 멀티킬을 노리는 방식입니다.
마이는 그래도 암살자 성격이 있는 챔프라 꽤 효율적인 성과를 내는 경우가 많으나
당연히 이기고 있는 경우엔 굳이 도박적인 기습하기를 할 필요없고
안정적으로 팀원의 이니시후에 진입해서 이기는게 낫습니다.
주로 지는 경우에 어떻게든 역전을 노려보기 위해 하는 방식입니다.
명캔
명캔은 평타를 친후 명상(W스킬)을 사용한후 명상을 바로 취소하고 평타를 치는 기술입니다.
'평타-명상-평타'를 빠르게해서 순간적으로 평타2대를 빠른시간안에 우겨넣는겁니다.
명캔은 신지드로 설명하는게 가장 깔끔합니다.
신지드의 패시브가 터질정도로 아슬아슬하게 닿는 수준의 거리에서는 명캔이 안되고,
신지드의 독이 묻을정도로 아주 가깝게 착 달라붙은 거리여야 명캔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6렙이전에 맞다이시 명캔하는 것과 알파 이후 명캔하는 것
2가지가 가장 중요한 명캔타이밍입니다.
어떻게 명캔을 잘하냐? 그냥 마이 많이하면 어느순간 자연스럽게 조금씩 명캔실력이 늡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르블랑, 아리
잭스, 우디르, 워윅, 렉사이
알리스타, 브라움
룰루, 잔나
cf) 최근 출시된 파이크는 마이로 상대하기 매우 쉽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킨드레드, 트위치, 탈리야, 그브, 니달리
아트록스, 이렐리아, 야스오, 피오라
탈론, 제드, (야스오, 이렐리아, 아트록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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