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 기본 갱킹 콤보
(E가 맞았을 때) E - 평타와 함께 W - Q - 최대한 아군과 가까운 곳에 있는 미니언에 평타
(E가 안맞았을 때) E - 적이 가까이 있으면 Q를 맞추고 아군과 가까운 곳에 있는 미니언에게 평타
(E가 안맞았을 때) E - 적과 멀리 있으면 가까운 미니언에 Q를 쓰고 플레쉬 평타
2. 풀콤보
이론상
E맞추고 - 평타와 동시에 W - Q - 근처 미니언 평타 - 차징하지 않고 바로 R - 젤리들 먹고 평W
현실
E 못맞추고 - Q - 근처 미니언 평타 - 평타와 동시에 W - 차징하지 않고 바로 R - 젤리를 먹고 평W - 젤리먹고 평 - 평W 하면서 지속딜
자크의 Q는 어느정도 거리가 떨어져도 CC효과가 약간 약해질 뿐이지 사용이 됩니다. 때문에 Q를 못맞춰도 근처 미니언에 맞았다면 플레쉬를 사용하여 CC를 넣을 수 있습니다.
Q를 사용하고 난 후에 평타는 타격 가능한 상대라면 뭐든지 가능합니다(식물, 정글몹, 소환된 오브젝트)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