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9명

77.8% (7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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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2% (2표)
[8.22] 미드 갈리오, 세이빙 마스터
시즌 6,7 공략 1위였던 Fencing입니다.
꾸준히 갈리오를 플레이하면서 공략을 작성해왔지만 2018년 1월15일 군입대로 인해 공략을 못쓰고 있었습니다.
제대하면 다시 써야겠다 하다가 제대로 된 공략이 없는 것 같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꾸준히 갈리오를 플레이하면서 공략을 작성해왔지만 2018년 1월15일 군입대로 인해 공략을 못쓰고 있었습니다.
제대하면 다시 써야겠다 하다가 제대로 된 공략이 없는 것 같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26) | 2742 | 마나 | 410 (+40) | 1090 |
공격력 | 59 (+3.5) | 118.5 | 공격 속도 | 0.625 (+1.5%) | 0.784 |
5초당 체력회복 | 8.71 (+0.8) | 22.31 | 5초당 마나회복 | 9.5 (+0.8) | 23.1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여진 : 광역 피해 + 방어마저
뼈 방패 : 체력 관리
번데기 : 체력 → 주문력
과잉성장 : 체력
무효화 구체 : 보호막
깨달음 : 쿨감
뼈 방패 : 체력 관리
번데기 : 체력 → 주문력
과잉성장 : 체력
무효화 구체 : 보호막
깨달음 : 쿨감










석상의 강타 (Colossal Smash)
재사용 대기시간: 5초
갈리오의 다음 기본 공격이 해당 지역에 추가 마법 피해 15~115 (+총 공격력의 100%) (+0.45AP) (+추가 마법 저항력의 60%)를 입힙니다.
갈리오의 스킬이 적 챔피언 또는 에픽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석상의 강타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스킬 사용 한 번당 한 번만 감소합니다.
갈리오의 스킬이 적 챔피언 또는 에픽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석상의 강타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스킬 사용 한 번당 한 번만 감소합니다.

전장의 돌풍 (Winds of War)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갈리오가 두 개의 돌풍을 발사해 각각 70/105/140/175/210 (+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두 돌풍이 합쳐지면 거대한 소용돌이가 일어나 2초동안 최대 체력의 10(+0.4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가 대상일 때 최대 200의 피해를 체력 비례 피해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825)
정글 몬스터가 대상일 때 최대 200의 피해를 체력 비례 피해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825)

듀란드의 방패 (Shield of Durand)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기본 지속 효과 : 12/11/8초(1/6/11레벨) 동안 피해를 입지 않으면 마법 피해를 흡수(최대 체력의 7.5/9/10.5/11/13.5%)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첫 번째 사용 시 : 갈리오가 방어 태세를 갖추며 25/30/35/40/45(+0.08 추가 마법 저항력) (+0.04AP) (+추가 체력0.01)%의 마법 피해량 감소 효과를 얻지만 15% 느려집니다. 물리 피해 감소는 마법 피해 감소 효과의 절반만 적용됩니다.
두 번째 사용 시 : 0.5초 ~ 1.5초 동안 주변의 적 챔피언들을 도발하고, 20/30/40/50/60 (+0.3AP)의 피해를 입히며, 피해량 감소 효과가 2초 재적용됩니다. 도발 범위와 지속시간은 방어 태세를 유지한 시간에 비례합니다. (사정거리: 275)
첫 번째 사용 시 : 갈리오가 방어 태세를 갖추며 25/30/35/40/45(+0.08 추가 마법 저항력) (+0.04AP) (+추가 체력0.01)%의 마법 피해량 감소 효과를 얻지만 15% 느려집니다. 물리 피해 감소는 마법 피해 감소 효과의 절반만 적용됩니다.
두 번째 사용 시 : 0.5초 ~ 1.5초 동안 주변의 적 챔피언들을 도발하고, 20/30/40/50/60 (+0.3AP)의 피해를 입히며, 피해량 감소 효과가 2초 재적용됩니다. 도발 범위와 지속시간은 방어 태세를 유지한 시간에 비례합니다. (사정거리: 275)

정의의 주먹 (Jusrice Punch)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갈리오가 전방으로 돌진해 적들에게 90/130/170/210/250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웁니다. 챔피언이나 지형에 충돌하면 돌진을 멈춥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50)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50)

영웅출현 (Hero's Entranc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갈리오가 아군 챔피언의 현재 위치를 착지 지점으로 정해, 해당 지점 주변의 모든 아군 챔피언에게 5초 동안 '듀란드의 방패' 마법 피해 보호막을 씌웁니다.
착지 시 해당 지역에 있던 적은 모두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0.75초 동안 공중에 떠오릅니다. (사정거리: 4000/4750/5500)
착지 시 해당 지역에 있던 적은 모두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0.75초 동안 공중에 떠오릅니다. (사정거리: 4000/4750/5500)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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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상대가 가까울때 : W평EQ평 평QW평(E)
상대가 멀때 : E평QW평
스킬 활용 팁
패시브 : 강화 평타를 스킬콤보 중간중간에 섞어주는게 중요합니다.
W : W플 가능. CC기에 안끊김. 짧게 끊어도 피해량은 같음. 길게 사용하면 범위와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피해량 감소가 있기 때문에 상대 스킬을 받아낼때 쓸때도 있습니다.
E : E플 불가능. 벽관통 불가능. 라인클리어나 스킬콤보때 반대 방향으로 쓸때도 있습니다.
R : CC기에 끊김. 해당 아군에게 피해량 감소가 있기 때문에 세이빙 하기 좋습니다.
시전후 아군이 움직여도 위치가 바뀌지 않음. 도주시에 쓸때도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럭스
사거리 길고 하드 CC기에 딜링까지 강력한 애들.
까딱하면 죽을수도 있고 CS 받아먹어야 합니다.
하이머딩거, 아리, 브랜드, 제라스, 직스, 조이와 비슷함.
까딱하면 죽을수도 있고 CS 받아먹어야 합니다.
하이머딩거, 아리, 브랜드, 제라스, 직스, 조이와 비슷함.

제드
갈리오는 AD챔피언에게 힘쓰기가 힘듭니다.
라인전에서 평타+스킬 견제를 자주 맞다보면 죽을각도 나옵니다.
파이크, 녹턴, 아트록스, 야스오, 탈론, 이렐리아, 제이스와 비슷함.
라인전에서 평타+스킬 견제를 자주 맞다보면 죽을각도 나옵니다.
파이크, 녹턴, 아트록스, 야스오, 탈론, 이렐리아, 제이스와 비슷함.

카사딘
왕귀 챔프들 무난한 성장을 갈리오 혼자서는 막기가 힘듭니다.
정글과 함께 몇번 따는게 좋습니다.
코르키, 베이가, 카서스, 블라디와 비슷함.
정글과 함께 몇번 따는게 좋습니다.
코르키, 베이가, 카서스, 블라디와 비슷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이즈

아칼리

피즈
외에도 에코, 트페, 애니비아, 말자하 정도가 힘듭니다.
솔직히 라인전이 쉬운 챔프는 거의 없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버티고 버텨서 중후반을 바라보는게 좋고 광역 도발과 에어본이 있어 한타가 매우 좋습니다.
솔직히 라인전이 쉬운 챔프는 거의 없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버티고 버텨서 중후반을 바라보는게 좋고 광역 도발과 에어본이 있어 한타가 매우 좋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인을 약간 당긴 상태로 유지하면서 체력과 마나 관리를 해주다가 정글이 오면 호응 해주시는게 좋습니다.cs는 약간 밀려도 되니 죽지 않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여진 쿨타임마다 E각이 나온다면 딜교환 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단 적 정글을 조심해야 합니다.
초반 운영법
cs 받아먹으면서 갱호응 또는 궁로밍.점멸과 시야가 없을땐 특히 조심해서 움직이는게 좋습니다.
중반 운영법
지속적인 라인푸쉬 후 적극적으로 돌아다니는게 좋습니다.로밍가서 상대를 제압한 후 용,전령,포탑 등을 챙기는게 베스트.
후반 운영법
사이드 라인관리를 해주시면서 상황보고 궁이나 텔로 합류.W나 W플을 이용해 상대 짤라먹기 또는 이니시, 역니시.
팀파이트시 역할
궁으로 아군을 세이빙.W를 이용해 광역 도발을 걸고 존야를 이용해 어그로 핑퐁.
상대 사이로 파고 들때도 있고 아군 딜러진을 지킬때도 있습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추가 예정...마치며
패치 할때마다 업데이트 예정입니다.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9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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