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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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2.36 (+91) | 2099.36 | 마나 | 340.6 (+45.0) | 1105.6 |
공격력 | 45 (+2) | 79 | 공격 속도 | 0.644 (+2.3%) | 0.896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파워 코드: 기본 스킬을 3번 사용하고 나면 소나의 다음 기본 공격이 20~240(+0.2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마지막으로 연주한 곡의 추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용맹의 찬가: 50% 증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인내의 아리아: 3초 동안 대상이 주는 피해가 25%(+0.04AP)만큼 감소합니다.
- 기민함의 노래: 2초 동안 대상이 40%(+0.04AP)만큼 둔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5초안에 다음 기본 공격 시 10/15/20/25/30(+0.1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파워 코드 - 스타카토: 파워 코드 추가 피해 (총 28~336 (+0.28 AP)의 마법 피해) (범위: 8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1.5초 동안 25/45/65/85/105(+0.2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부상당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이 보호막으로 다른 아군이 받을 피해를 25이상 흡수할 때마다 아첼레란도 중첩을 얻습니다.
파워 코드 - 디미누엔도: 파워 코드는 대상이 가하는 물리 및 마법 피해 또한 3초 동안 25%(+0.04AP) 감소시킵니다.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12/14/16/18%(+0.02AP) 상승합니다.
파워 코드 - 템포: 파워 코드는 대상의 이동 속도 또한 2초 동안 50%(+0.04AP%) 늦춥니다.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춤을 출 줄 아는 적들은 기절한 상태에서 춤을 춥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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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때 기지에서 q한번 충전하고 가면서 충전하면 마나도 다시 풀로 차고 강화 q장전할수 있는데
이상태로 부쉬에 숨어있다가 강화평 + q + 평 해봐바
그거 성공하면 이제 쉬워짐
소나 상대로 평타는 각을 안줄수 있는데 q각은 안줄수가 없거든?
그냥 작정하고 빠져있는거 아니면
지속적으로 q짤은 맞아야되서
저거 성공하면 그냥 포션하나 날라간거임.
개이득임.
어... 음 소나는 그냥 스킬 콤보가 없어.
갱오면 강화 w쓰는 경향이 있고
갱호응 할때는 강화 e쓰는 경향이 있고
나머지는 거의 90%가 강화 q임.
한타때는 가끔 강화 w도 씀
풀콤보 딜은 r강화 q평 점화 끝임. 정박아도 쓸수있음.
이런식으로 템 나오면
궁 + 패시브 강화 q평 의 계수가 상당함.
이게 무서운게 소나가 잘못쏜게 아니라면 무빙으로는 피할수 없는 속도로 궁이나감
만약 와리가리 까다가 궁 못마췄다?
소나의 꽃은 후반임. 후반에 정말 좋기 때문에
첫 귀환전에 갈궈보고 이건 아니다 싶으면 바로 노선 갈아타서 후반보는게 승률 높이는 지름길임.
초반 라인전 강하고 원거리 짤챔이 후반에 좀 딸리는 경향이 있는데 소나는 아님.
사람들이 소나가 후반에 뭘할거냐 구리다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정말 탑에오는 대다수의 픽들보다 월등하게 후반이 보장되는 캐릭임.
갈궈 갱호응 좋으니 정글한테 어필하고
그냥 팀원하고 합류하면서 잘라먹는식을 하거나 소규모 싸움에서 굉장히 좋은편이라. 미친년 처럼 돌아다녀.
22싸움도 그냥 궁 써서 한놈 조지면 딸피되니 포커싱 100퍼임. 옆에있는 팀원이 눈 벌개져서 죽일라 할거야.
그리고 그 팀원 먹이로 던지고 넌 빼면서 쉴드쓰면서 q돌리면 되 쉽지?
한타를 해보아요 소나 미쳐돌아다니져?
딜은 상대 딜러에게박자 탱한테는 딜 잘 안박힘.
그냥 쿨마다 다 돌려 잘 모르겠으면 그것만 해도 쎔.
궁은 다인궁 맞추고 자기가 계속 살수 있을것 같으면 하고
아니면 그냥 아군 지킬용도로 쓰는게 좋음.
아니면 바로 누구 자를수 있거나.
나도 소나를 하는데 꼭 궁 여러명 맞춰서 캐리해야지 이랬는데 생각해보면 그럴 이유가 하등 없음.
그러다 각줘서 내가 빨리 잘리지 않으면 씹이득인건 알겠는데.
잘리면 그냥 탑소나해서 주문력 올려놓고
서폿 소나랑 하는게 차이가 1도 없이 같은거임.
그러면 이제 소나 하는거 없다 이런소리 나오는거고.
왜그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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