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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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92) | 2114 | 마나 | 495 (+25.0) | 920 |
공격력 | 51.4 (+3.2) | 105.8 | 공격 속도 | 0.658 (+1.68%) | 0.846 |
5초당 체력회복 | 5.57 (+0.55) | 14.9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22 (+4.5) | 97.7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은 ,, 에 비해 무엇보다 순간딜이 쌔고 6랩전에 킬따기 제일 좋은 스펠입니다
애니비아가 순간딜이 약한것도 아니고 qe평에 감전이 터진후 각보고 평타 점화 넣으면 잡기 쉽습니다.
만약 상대가 들어오더라도 감전이라 순간딜에 상대방이 당황하여 너죽고 나죽자는 식으로 덤비면 애니비아는 알이 있으므로 죽어봤자 알이되고 상대는 죽어서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도 애니비아 순간딜을 올려주는 좋은 특성입니다
이건 애니비아 궁극기로 미니언 정리, 더티파밍 할때 피흡을 도와주는 애니비아와 잘 맞는 특성입니다
이걸로 선궁쓰고 따라가서 w로 길막후 예측 qe하고 점화걸면 킬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사거리 끝에 다다르면 얼음이 폭발하여 적들을 1.1/1.2/1.3/1.4/1.5초 동안 적을 기절시키고 60/95/130/165/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애니비아가 스킬을 재사용하면 얼음 덩어리가 일찍 폭발합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15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4/3/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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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마스터 하기 전에 3찍는 이유는 애니비아 마다 벽을 퇴로차단, 진입로차단, q억지로 맞추기, 콤보등 여러개로 나뉘는데 저는 진입로 차단으로 많이 쓰기 때문에 강가나 정글에 조금 넓은 곳을 막으려면 가 1랩이면 옆으로 지나가면 되기 때문에 3랩정도 찍습니다
6랩전 기본콤보는 다들 알듯이맞추고 터트리고평
벽활용 기본콤보는퇴로에 해서 억지로 맞추고평 평 하고 빠지면 됩니다
근접케릭터 상대로는 평평 평 평평 평평(단 상대가 폭딜이면 조심)
6랩 후 콤보는 억지로 맞추고 평평 때리다가 쿨 되면 써주면 됩니다
평평 퇴로에평 평
평 평 평
이런 들어오는 암살자 같은 경우는 절대 를 먼저 쓰지 말고 랑 평타로 견제만 하다가 상대가 들어오면 쓰고 평타 치다가 치고 평타 때리면 됩니다 6랩찍으시면 절대 끊지 말고 될수있으면 안으로 들어가 상대가 들어와도 딜넣기 껄끄럽게 만들어 줍니다
애니비아는 갱에 취약한데 도약스킬이 있는 정글은 거의 애니비아으로 막을수 있다 하지만 사람인지라 그걸 전부 반응하긴 어렵고 쉬운 챔피언은등 도약이 느린 애들은 도약도중에 깔면 도약이 끊겨 갱실패 가능성이 커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탬나오면 스킬 다 피하고 스킬 다 맞혀도 지는 ㅈ같은 새낍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애니비아는 라인정리가 안정적이고 빠르기 때문에 미드 포탑수성이 좋습니다 상대가 전령먹고 억지로 부수지 않으면 부수기 힘들정도로 미드타워를 지킬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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