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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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0 (+110) | 2540 | 마나 | 415 (+50) | 1265 |
공격력 | 62 (+2) | 96 | 공격 속도 | 0.667 (+2.5%) | 0.95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43 (+4.7) | 122.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150 | 1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또한 파이크가 최대 체력을 모두 공격력으로 전환합니다. 전환 비율은 체력 14당 공격력 1입니다.
회색 체력 상한은 최대 체력의 55%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길게 누를 때: 파이크가 작살을 던저 처음 적중한 적에게 100/150/200/250/300 (+0.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자신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적중한 적은 1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정신 집중이 성공적으로 끝나지 않거나 스킬이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소모한 마나의 75%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은신-위장: 파이크는 적 챔피언이 감지 가능한 범위 안에 들어오지 않는 한 시야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스킬을 사용하면 위장이 해제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적 챔피언이 X 구역 안에서 처치되면 20초 안에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챔피언을 파이크가 처치했다면 마지막으로 처치를 도운 아군에게도 챔피언 처치 골드가 주어집니다. 파이크가 아니라 아군이 처치했어도 파이크에게 챔피언 처치 골드가 주어집니다. (사정거리: 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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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히 Q 선마입니다 Q를 키다운하지않고 바로 사용하면 최초 피격유닛에게 강한 데미지와 범위딜이 사용됩니다.
WQER 또는 WEQR 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한타 도중에는 굳이 W를 쓰지않아도 Q나 E의 사거리에 적이 들어오게 됩니다.
그러니 W를 사용하지않고 싸우다가 체력이 적을때 W를 쓰고 잠깐 뒤로 빠지면 피가 다시 채워집니다.
그상태로 다시 한타에 참여하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얘가 궁쓰면 W 쓰세요
파이크의 괴랄한 라인 푸쉬력을 이용해 라인을 계속 타워에 집어넣으세요.
초반에는 Q를 이용해 선2렙을 찍고 E를 찍어 바로 2렙 딜교를 노릴수도 있습니다.
힘든 캐릭터를 상대로는 초반에는 사리다가 3렙에 정글과 함께 킬각을 만들수 있습니다.
또한 챔피언에게 피격후 피를 채우려고 강쪽 부쉬나 삼거리를 갔는데 피가 채워지지 않으면 그곳에 와드가 있다는 뜻입니다. 정글러에게 알려주세요
라인푸쉬를 하세요 계속
한타떄는 상대 딜러라인에 W를 쓰고 진입한다음 EQ평 R 콤보로 잡으시면 됩니다.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편견을 버리시고 한번만 플레이 해보세요 굉장히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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