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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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0) | 2140 | 마나 | 280 (+42.0) | 994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25 (+2.25%) | 0.864 |
5초당 체력회복 | 5 (+0.8) | 18.6 | 5초당 마나회복 | 7 (+0.5) | 15.5 |
방어력 | 29 (+4.2) | 10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프렐요드의 부름이 활성화된 동안 윌럼프의 기본 공격이 주변을 휩쓸며 주변에 피해량의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동시에 몬스터와 미니언에게 사용 시 65/95/125/155/185(+0.9AP)(+0.1 추가 체력), 챔피언에게 사용 시 6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누누와 윌럼프의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체력 회복량이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눈덩이가 벽이나 적 챔피언, 대형 몬스터에 부딪히면 부딪힌 대상과 주변 적에게 180/225/270/315/360(+1.5AP)의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눈덩이를 전방으로 날려 부딪히는 챔피언과 몬스터뿐만 아니라 미니언에게도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눈덩이의 크기에 따라 피해량과 띄워 올리기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3초 후 누누가 눈덩이에 맞아 둔화된 주변 적을 모두 0.5~1.5(레벨에 따라)초 동안 속박하고 20/30/40/50/60 (+0.8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누누는 이 스킬로 각 적을 한 번씩만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9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정신 집중이 끝나면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은 625/925/1275(+3.0AP)의 피해를 입습니다. 정신 집중 시간이 길면 길수록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절대 영도는 언제든 취소할 수 있으며 수풀이나 전장의 안개 밖에서 정신 집중을 할 경우 누누와 윌럼프의 위치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범위: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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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 w 재시전(상대 스턴) -> 평타 -> q
q가 고정데미지라 깅략힌 데미지를 넣을 수 있고, 패시브로 이동속도가 증가하기 때문에 빠져나오기도 쉽습니다. 그리고 감전이 터지기에 순식간에 엄청난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궁극기 없는 콤보(상대와 가까울 때)
e -> w -> w 재시전 -> e 한번 더 시전 -> e로 인해 속박 -> q -> 평
cc기가 굉장히 많은 누누이기 때문에 상대를 묶어놓고 일방적인 딜교를 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 없는 콤보(상대와 어느정도 거리가 있을 때)
상대와 어느정도 템차이가 벌어져있는 상태라면 풀피 상태에서도 원콤을 낼 수 있고, 비슷하게 성장했더라도 킬각이 보일 때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보편적인 콤보입니다.
w를 굴려서 적에게 접근한 후 스턴 -> e를 적에게 적중시켜 표식 생석 -> q로 적에게 고정 피해 -> e로 한 번 더 표식을 새긴 뒤 오라가 폭발하여 적 속박 -> 궁극기 시전 의 매우 간단한 콤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암살자 챔피언들은 계속 강조드렸던 5분의 2 라인을 만들어 라인전 안정적으로 가져가시고, q로 최대한 버티면서 갱킹으로 상대를 괴롭혀주도록 합시다.
포킹형 ap 메이지들은 (포킹은 잘 피하면 되듯) 최대한 체력 손실을 줄이며 q로 버텨주시고, 역시 정글러를 불러 따주면 됩니다^^
ad 평타 딜러들은... 답이 없습니다. 상대가 미드 마이같은 픽을 한다면... 누누는 원딜을 제외한 모든 라인을 갈 수 있기에 라인스왑을 하는 것이 가장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굳이 상대를 해야하는 상황이라면 5분의 2, 심하면 5분의 1까지 당겨 꾸역꾸역 cs만 잘 먹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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