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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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5 (+107) | 2384 | 마나 | 268.8 (+35.0) | 863.8 |
공격력 | 62 (+2.7) | 107.9 | 공격 속도 | 0.668 (+3.11%) | 1.02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8 (+4.7) | 107.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매사냥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처음 적중한 대상의 시야를 1.75초간 300으로 제한 시켜, 아군과 시야 공유를 차단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 시전하면, 대상이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사정거리: 1025.0)
사용 시: 발러가 주변의 넓은 지역을 2초 동안 드러내 줍니다. (은신 상태인 챔피언들은 드러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1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에게 도달하면 퀸이 뛰어오르며 대상을 잠시 밀어내고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이동 속도 감소 효과는 1.5초에 걸쳐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공중 강습: 퀸과 발러가 근처의 모든 적에게 (+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 챔피언에게 취약 표식을 남깁니다. 공중 강습을 사용하면 후반 지원이 종료됩니다. (범위: 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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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마스터는
대체로 Q - W - E 순으로 마스터함.
다만 Q - E - W 순으로 마스터할때가 있는데
그때는 암살템트리 갈때만 Q E W 순으로 마스터함.
스킬콤보는 별거없고,
편의상 패시브 평타는 패시브 로 그냥 평타는 평타로.
6랩전 라인전에서는
미니언먹다가 E 패시브 Q 패시브 패시브 +@평타 이거나
상대가 다가올때
Q 패시브 E 패시브 뒤로빼다가 패시브 하고 빼거나.
내가 상대 잡을수 있겠다 싶으면 계속 움직이면서
평타쳐서 싸우면댐.
6랩이후 발러에 타고있지않을때는 6랩전과 다를게없고,
6랩이후 발러에 타고있을때는
패시브 E 패시브 Q 패시브 +@평타이거나
E 패시브 Q 패시브 패시브 +@평타
퀸은 이토록 스킬콤보가 간단함.
다만 어느상황에 들어가서 스킬을 쓰고,
어떤 타이밍에 쓰는지에 따라서 내가 주는 데미지의 양과,
내가 받는 데미지의 양이 많이 차이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짤넣어서 피깍으면 미니언먹고 피채움;
하지만 미드에서 만나면 킬각 노려볼수 있음.
이유는 탑은 라인이 길기때문에 미니언 하고 포탑사이에 거리가 길기때문에
퀸이 스킬빠졋을때 갱이 온다면 살기가 매우 힘듬.
하지만 미드는 미니언과 포탑사이가 매우 짧기때문에 라인전때 스킬쿨때마다
콤보넣고 딜교해도 갱에 조금밖에 위험하지않기때문에
그만큼 공격적인 플레이가 가능하고, 초가스 피회복보다 다는게 빠르기 때문에
점화들고 미드가면 초가스를 딸수있는 기회가 생김.
한데 탑이면 킬딸수가 없음.
그냥 궁한대맞고 이후 W, E 에 한대도 안받고,
미니언에 Q로 지나가는거에 티아맷 효과나오는데
그효과만으로도 죽고난다음 현타옴.
상대가 안되는거같음.
후반에 템뜬다면 충분히 1대1 노려볼만함.
다만 전제는 이렐리아한데 궁을 맞아도 추가타를 안준다는거임.
이렐리아가 궁을 깔았을때 퀸주위에 칼로된 벽이 생기는데 도주로라곤
이렐리아쪽 하나밖에없음. 근데 그쪽으로 도망쳐서 거리벌려야하고
이렐리아 스턴을 안맞고 카이팅해서 잡아야함.
6랩이전 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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