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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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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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슬 채찍
(Flay)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지속 효과: 공격을 멈춘 동안 피해량이 올라가 매 공격 시 -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 값은 흡수한 영혼 수 + 공격력의 최대 100/125/150/175/200%(공격을 멈추고 있었던 시간에 비례)입니다.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65/95/125/155/185 (+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500.0
초반에 라인 푸쉬에도 용이합니다.
- 사형 선고
(Death Sentence)
- 마나 소모: 80
-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 적을 잡아 자신 쪽으로 당기거나 상대방 쪽으로 도약합니다. 낫을 던져 첫 번째로 맞힌 유닛에게 1.5초간 80/120/160/200/240 (+0.5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자신 쪽으로 당겨 옵니다.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1075
하나 확실한건, E 선마보다 Q 선마가 훨씬 킬각을 보기 편합니다.
W 스킬은 2:2 바텀 싸움할 때는 딜교용으로 싸울거면 그냥 랜턴을 쉴드용으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한타때는 원딜을 초반에 한 턴 살릴 때 던져주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못 하는 알리는 그냥 딜을 더 넣어서 잡으면 되는건데,
잘 하는 알리는 밀어내는 타이밍도 어렵고.. 되도록 안 싸우시거나 E 게이지가 차기 전에 도망가셔서 이득 보셔야 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굳이 꼽자면 케틀이 어렵습니다.
선 2렙 찍으시고 평 E 그랩 콤보가 초반에 중요합니다.
되도록 그랩을 맞추시는게 쿨도 이득봅니다.
핑와 꼭 구매해 주시고.. 본인 정글쪽 시야나
바텀 부쉬쪽에는 꼭 시야를 챙겨 먹읍시다.
그리고 조금이라도 안 보이면 미아핑부터 치세요.
원딜한태 접근하는 챔피언을 1차적으로 보시고,
각이 나오면 상대 딜러들을 그랩하시면 됩니다.
또한 머릿수가 우위면 확실하게 끌 수 있는애들 타게팅 두시면 됩니다.
중반과 동일합니다.
사용템 솔라리 + 구원 힐량 좋습니다.
꼭 사용하세요.
애매하다고 생각할 떄 사용해야 이득입니다.
제가 게임 못 할 동안에 어찌 게임했는지 모를까봐 남겨둡니다.
다들 참고하셔서 다이아 오세요 ^^
쓰레쉬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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