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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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4 (+102) | 232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0.4 (+2.63) | 95 | 공격 속도 | 0.61 (+1.36%) | 0.75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9.22 (+4.7) | 99.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625 | 6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용암 방패는 각 대상에게 보호막당 한 번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티버는 45초동안 적들을 추격하며 50/70/100 (+0.1 AP)의 기본 공격력을 가지고, 주변 적들에게 매 초마다 20/30/40 (+0.12 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애니가 용암 방패를 시전하면 티버는 용암 방패 효과를 얻습니다.
티버의 분노는 티버가 소환되었을 때/애니가 방화광 스킬로 적 챔피언을 기절시켰을 때/ 애니가 죽었을 때 발동됩니다.
분노: 티버의 공격 속도가 275%, 이동 속도가 100% 상승한 뒤 3초에 걸쳐 기존 상태로 돌아옵니다.
티버 체력: 1,150~3,500 (+주문력의 75%) 티버 방어/마법 저항력: 30~90 티버 이동 속도: 350/375/400 (사정거리: 600, 범위: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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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는 다들 알다싶이 스턴 차징해 있는 상태에서 아무 스킬이나 써서 스턴 먹인다음에 스킬 다 쏟아붓는거다.
티버로 콤보 시작하는게 딜이 조금 더 쌔긴한데 급박한 상황에서 티버삑사리나면 딜이 엄청나게 감소되니 알아서 센스있게 잘 써야한다.
q로 스턴을 시작하면, 거의 애니의 최대 사거리이기 때문에 w맞추기가 힘들 수 있다.
그 정도 거리감은 알아서 생각해야한다.
어느 정도 평타까지 섞이는 진득한 딜교를 할때 꼭 e를 쓰자.
방어력이랑 스턴스택만 볼것이 아니라 반사 마법딜을 생각해야한다. 이것도 딜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패기 싸움인데 결국, 일단 공략법은 장막을 쳐도 wf랑 궁은 안막히기 때문에 딜교때 야스오가 장막을 쳤다면
e키고 w 평평 야스오 딜교 끝내고 e타고 뒤로 뺄때 q평
중간중간 평타 한대씩 쳐서 쉴드 빼주는건 기본이다.
야스오가 헤르메스신발 빨리 띄우면 엄청나게 힘들어진다.
후반 헤르메스 시미터랑 망자의 갑옷까지 갔다면 딜이 거의 안박힌다.
거기에 수호천사까지간다면 헬이다.
반면 나는 한번 회오리 잘못맞으면 죽는다.
존야 빠져도 팀백업 없으면 그대로 죽었다고 보면된다.
야스오 상대법은 궁을 무조건 맞춰줘야한다.
e쓰고 대쉬할때 헛맞춰버리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침착하게 무조건 궁을 맞춰야한다.
또한 쉴드 때문에 딜이 안들어갈거라는 생각에 완전 소심해질수도 있는데, 거리 잘못줘서 맞딜하게 되는 상황에서는 침착하게 스킬을 다 써서 대응해줘야한다.
팁 중 하나는 야스오가 e타기 애매한 거리일때 회오리 차징 돼있으면 장풍 쏠건데,
이때 피하기 힘들거같다는 예감이 들면 스턴 차징 q로 야스오 맞추면 애니 뜨는 순간에 야스오도 스턴 먹고 애니 에어본 끝날때 야스오도 스턴이 끝나서 궁타고 못들어온다.
한번 딜교 잘못해서 터지면 이놈의 독주를 막기 힘들다.
주문포식자에 헤르메스까지 영약하게 가는 놈이라면 반격의 여지도 없다.
제드가 궁쓸때 헛궁 날려버리면 안되고 사라졌다가 내 뒤에서 나타날때 정확히 궁 스턴혹은 w 스턴 즉발로 먹인다음에 반격해야한다.
이후 스턴 풀리고 제드가 반격하려할텐데 무빙 최대한 해서 피해주고, 존야도 적극 활용해야한다.
그리고 이 놈 또한 패기 싸움이다. 우리도 충분히 죽일 수 있다.
말릴 수 있는 경우의 수가 많다.
공략법은 스킬샷 잘 피하고 점멸 궁으로 깜짝 킬각 봐야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하지만 애니를 하는 이유는 한방 광역딜의 화끈함 아니겠는가, 라인에서 꼭 모든 쇼부를 보려 하지말고 cs 잘챙겨서 잘 안죽고 최대한 성장한다면 애니가 활약할 기회도 많이 온다.
앞에서 말했다 싶이 나는 점화를 들고 라인에서 모든 쇼부를 보는 애니가 아니다.
텔로 텔 로밍도 가고 라인 복귀도 해서 성장 최대한 해주고 팀파이트를 하는 경향이다.
하지만 너무 극 수비 성향으로 하면 적이 만만히 보고 딜교 막 하려 할것이다.
너무 쫄것이 아니라 안죽는 한에서 따끔하게 딜교해준다.
죽을 위험이 보인다면 집갔다와서 더 많은 hp와 마나로 압박을 해주면 될것이다.
갱킹 루트
밑에 진형일때 다이브 치는 갱킹 루트다.
(중요)적 정글 위치 생각해서 들어가야 한다.
아주 좋은 갱킹 루트다. 적이 바위게를 먹어놓은게 아니라면 와드에 노출되지도 않는다.
그냥 너무 급하게 합류 해줘야 할때 질러가는 루트
부쉬에 숨었다가 점멸 궁갱 루트 노란색이 점멸 포인트다. 운좋으면 점멸안써도 궁범위까지 걸어올때가있다.
밑에 진형일때는 탑갱이 별로 안좋다.
와드가 없을떄 가장 효과 적인 갱킹루트
우리 탑이 몰아 붙이고 있을때 탑다이브갱
탑 부쉬에 숨어있다가 깜짝궁갱, 걸리지만 않았다면
의외로 효과가좋다
위진형일때 갱루트,
가장 대박나기 쉬우면서도 들키기 쉽다. 내가 없어지자마다 적미드가 미아핑을 찍는건지,
적이 와드가 꼼꼼한건지 알 수는 없지만, 적 레드골렘존쯤 지나갈때 애들이 빠지는게 보이면 눈치챈거다.
이때 그래도 더블킬 혼자 딸 수 있다 하고 들어가면 거의 손해본다.
적 서폿 탈진에 적원딜 힐미면 죽일딜이 안나오고, 의외로 역공 맞아서 죽기 쉽상, 설마 적들이 눈치채고 빠지는데 애니가 강행해서 들어오겠어? 라고 생각한 아군 봇듀는 cs챙기다가 호응이 늦는다.
부쉬 깜짝궁 갱루트
삥 돌아가는 갱루트, 적 정글과 마주치면 난감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적정글 동선을 파악한 후 들어가야 하는 루트이다.
부쉬3거리에 와드가 돼 있더라도 너무 갑자기 나타나기 때문에 예측하고 피하기 힘들다.
동선이 많이 소모되기 때문에 이득을 못보게 된다면 성장에 지장이 갈 수 있다.
너무 좋은 갱킹루트다.
바위게가 적에게 먹힌 상황이 아니라면 적 탑와드에는 들키지 않고, 아군이 cs 밀어넣고 있는 상황이면 스턴 qw만 해줘도 다이브 호응딜이 충분히 나온다.
동선도 짧은 편.
부쉬 깜짝 궁 갱
아군이 밀어 붙이고 있어서 적 탑이 차마 와딩하러 나오지도 못했을때 부쉬 점멸 궁각 루트
성장해서 머하겠는가? 딜 하자!
최대한 많이 맞춰주는게 좋고 적팀에 캐리가 있다면 그 놈을 중심으로 딜링을 해야한다.
또한 성장 잘 해서 딜이 충분히 강한 상태라면, 패왕색 뿌리면서 쫄지말고 딜해야한다.
이상 애니로서 깨닳은 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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