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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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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40 (+79) | 18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0 (+3.2) | 114.4 | 공격 속도 | 0.625 (+0.5%) | 0.678 |
5초당 체력회복 | 4.5 (+1.25) | 25.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3.7) | 94.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룬특성에 새로운 선택지가 생겼습니다. (9월 18일 수정)
근데 이미지가 올라가지 않네요.
지배는 같지만, 정밀이 아니라 마법 트리에서 기민함과 물 위를 걷는 자 두개로 바꿔주셔도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 게임이 확실히 이길 것 같으면 위에 있는 것이 더 굴리긴 편하고
나르로 게임을 혼자 풀어봐야 할 것 같으면 바뀐 트리가 더 좋습니다.














메가 나르: 돌덩이를 던져 맞은 대상과 주변 모든 적을 30/35/40/45/50% 둔화시키고 45/75/105/135/165 (+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돌덩이를 집어들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00)

메가 나르: 1.25초 동안 일정 구역 안에 있는 적들을 기절시켜 25/55/85/115/145(+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가 메가 형태에서 미니 형태로 돌아올 때는 슝슝의 이동 속도 상승 효과를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메가 나르: 대상 지점으로 훌쩍 뛰어 착지 위치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15/150/185/220 (+나르 최대 체력의 6%)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에게 밟힌 적들은 잠시동안 둔화됩니다.
우지끈 스킬을 사용하여 변신하게 되면 메가 나르가 되어서도 튕겨 날아갈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475/600)

메가 나르: 근처 모든 적을 정해진 방향으로 밀어내서 200/300/400 (+0.5 추가AD)(+1.0AP) 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25/1.5/1.75초 동안 속도를 45% 늦춥니다. 벽에 부딪히는 적은 150%의 피해를 입고, 둔화되는 대신 기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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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인수의 격노검 패시브 효과와 더불어 W에 있는 3타 패시브를 이용하는 딜구조입니다.
따라서 미니폼으로 한타를 시작해 중간에 메가폼이 되든지, 메가폼 끝자락으로 시작해 미니폼으로 바뀌는 경우가 딜적에서는 가장 최적화된 방식입니다.
공속이 거의 2.5에 달하기 때문에, 원딜 계열 챔프를 다뤄보셨다면 그 부분이 도움이 됩니다.
스킬 콤보는 사실 별 거 없이, 미니폼 기준 원딜과 유사한 플레이가 필요하고
그 부분에서 E에 붙어 있는 공격 속도 증가 효과를 적당한 타이밍에 이용하시면 됩니다.
메가폼 때는 사실 딜이 크게 높지는 않으나, 간 템트리에 비해서 탱킹이 잘 되는 측면이 있습니다.
메가폼에서는 일반 나르와 비슷하게 하시면 됩니다. 분노 측면만 유의해주세요.
미니폼 E의 공격속도 증가 효과
메가폼 E가 미니폼 E보다 이동 거리가 깁니다. (밟은 거 아니어도 이게 더 깁니다.)
미니폼 E로는 미드 주변의 두꺼운 벽을 종종 넘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 이 부분에 대해서 연습이 필요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또한 낮은 티어 한정으로 얘가 갱을 다니기 시작하면 팀원의 남탓에 더해 게임이 너무 빠르게 굴러가는 위험성이 있습니다.

나르는 3코어 이전 측면에서는 성장형 느낌을 매우 많이 띄는 편이라서, 정글링 속도가 차이나 오브젝트 장악 능력이 떨어지거나 카정을 당하게 될 경우 게임이 크게 기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깡딜이 쌘 편이라서, 나르가 후반이 되어도 딜량 측면에서 이기지 못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잘 나오지 않으니 밴은 잘 하지 않지만... 카정 측면에 있어서도 동선이 잘 잡히지 않고
동시에 R의 상당한 AP데미지는 마법 저항력을 얼마 갖추지 않은 나르에게 매우 위협적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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