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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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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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디르 콤보라기 보다는 상황에 따라 써야한다.
영상처럼 E - 평타 -Q - 평타 - 티아맷 - 평타
무난한 콤보이다. 피가 부족하면 W로 한대씩 치면 좋다.
영상에서 처럼 게임 시작하자마자 Q를 먼저 써놓고 가서 버프몹에게 평타를 치고 Q를 눌러 한번 더 치면 도트뎀이 한번 더 들어갑니다. 은근 꿀임.
2랩에 E를 찍는 이유는 2랩때 바위개 싸움이 잦아지기 때문입니다. 영상으로 보여드릴께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6랩 전에는 뭐 상관 없다만 궁을 쓰고 구르면서 카이팅을 하는 후반이 되면 평타를 치지도 못하고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일 싫은 챔피언. 벤하거나 바텀 터트리거나 하세용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바위게를 잘 챙겨주셔야합니다. 이번 패치로 많이 중요해졌습니다.
빠르게 정글링을 하여 티아맷을 간후 갱으로 스노우볼을 굴려주세요.
중반에는 킬 먹은 대로 바로바로 스노우볼 굴려주셔야 합니다. 우디르는 스노우볼 굴리기 좋은 챔피언입니다. 후반 가면 안되요!!
후반 가면 진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영향력이 거의 없어요..
스턴 셔틀이나 됩시다.
이게 중요한데.. 호랑이 테세로 한타때 때려도 죽는건 마찬가지입니다. 그냥 어그로만 끌어주면서 E로 계속 툭툭 처주세요 은근 도움 많이 됩니다. 이게 우디르 실력차이를 증명할수 있는거에요.
뚜벅이만 골라드세용 ^^
허접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매일매일 공략 보고 수정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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