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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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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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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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스, 광명의 소녀
Lux, The Lady of Luminos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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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픽창에서 보는 미드 럭스 공략

- 옛사람(2018-08-30, 조회수: 11803)

이 글은 http://blog.naver.com/carp_s 에도 작성됩니다.

급하다면 글씨는 읽지 않고 그림만 봐도 무방합니다.
럭스, 광명의 소녀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80 (+99) 2263 마나 480 (+23.5) 879.5
공격력 53.5 (+3.3) 109.6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7 (+0.8) 20.6
방어력 21 (+5.2) 109.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핵심 룬 : 콩콩이 소환
- 공격 스킬만 본다면 유성이 더 좋을 수 있으나, 럭스에겐 W도 핵심 스킬이므로 W와도 잘 맞는 콩콩이를 듭니다.
- 취향에 따라 유성도 나쁘지 않습니다.

마법 1단계 : 마나순환 팔찌
- 마나가 중요한 럭스에게 좋습니다.

마법 2단계 : 깨달음
- 쿨감이 중요한 럭스에게 좋습니다.
- 아이템으로 쿨감 40%가 채워질 것 같다면 기민함을 듭니다.

마법 3단계 : 주문 작열
- 라인전 딜교환에 도움이 됩니다.



정밀 1, 2단계 : 침착 / 최후의 일격
- 침착은 교전 시에 마나가 부족한 일이 많은 럭스에게 매우 좋습니다.
- 최후의 일격은 럭스와 꼭 맞다기보단, 나머지 룬 중에서 가장 효율이 좋아서 듭니다.
물몸인 럭스이므로 생존 스펠을 듭니다.

보통 회복을 들고, 탈진/방어막/정화/텔레포트 중 상황에 따라 들어 줍니다.
광채 (Illumination)
럭스의 공격 스킬은 6초 동안 적을 빛의 에너지로 가득 채웁니다. 럭스의 기본 공격으로 이 에너지를 불태우면 적은 30~200(+0.3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빛의 속박 (Light Binding)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지정한 위치에 빛의 구체를 발사하여 최대 2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80/125/170/215/26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동안 속박당합니다. (사정거리: 1000)
프리즘 보호막 (Prismatic Barrier)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럭스가 지정한 위치에 부메랑처럼 돌아오는 마법봉을 던져 자신과 봉에 맞은 아군 챔피언을 2.5초 동안 40/55/70/85/100(+0.4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합니다. (사정거리: 1000)
광휘의 특이점 (Lucent Singularity)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초
적 유닛의 속도를 25/30/35/40/45% 느리게 하는 지역을 조성합니다(지속 시간 5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적에게 65/115/165/215/265 (+0.8AP)의 마법 피해를 즉시 입힐 수도 있습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310)
최후의 섬광 (Final Spark)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60/50/40초
눈부신 광선을 소환하여 일직선 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300/400/50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최후의 섬광은 광채 효과를 점화시키며 재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334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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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 - Q - W 순으로 마스터 합니다.

핵심 콤보는 Q-평-E-R-평 이고, 평타를 넣기 멀거나 무섭다면 Q-E-R을 합니다.
초반 견제는 E-평 정도로만 합니다.

궁극기 쿨타임이 짧으므로 귀환 전에 근거리 미니언에 E를 던지고, 웨이브에 궁극기를 사용하여 쭉 밀고 가면 좋습니다.
라인을 밀 상황이 아니라면, 궁극기를 사용하여 더티파밍을 해도 좋습니다.
시작 아이템
최종 아이템
고려해볼 만한 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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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달에 한 번씩 스킨 이벤트를 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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