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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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99) | 2333 | 마나 | 330 (+45.0) | 1095 |
공격력 | 63 (+3.38) | 120.4 | 공격 속도 | 0.625 (+1.9%) | 0.827 |
5초당 체력회복 | 9 (+0.55) | 18.35 | 5초당 마나회복 | 7.5 (+0.55) | 16.85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스펠은 이렇게 가거나
재사용 대기시간: 비활성화 후 1초
바람 지속시간: 3.25초 맹독 지속시간: 2.1초 (범위: 20)
재사용 대기시간: 17/16/15/14/13초
신지드가 대상을 이 지역 안으로 던져 넘기면 속박됩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초강력 접착제가 살포된 지점에 대상을 던져넘기면 1/1.25/1.5/1.5/2초간 속박됩니다. (사정거리: 125, 범위: 55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템 선택은 저는 주로 딜을갑니다
우선 이글의 주제의 메인인 정복자는 초반에는 크게 효과가 미미합니다
잘붙어서 평타까지 잘 섞어서 때린다면 초반에도 효과가 좋겠지만 그게 쉽지는않습니다
정복자 의효과는 이렇습니다 전투 개시 4초 후 적 챔피언에 대한 첫 공격 시 공격력 증가 및 챔피언에게 입히는
피해 일부 고정 피해로 변환 입니다 여기서 중요하게 볼것은 챔피언에게 입히는 피해 일부가 고정피해로 변환입니다
싱드는 일단 판정이 근접 챔프입니다 정복자의 효과를 자세히 하셔서 보시면
근접 챔피언의 경우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이효과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라는 글귀가있습니다 궅이 평타를치지않아도됩니다 그냥 평소처럼 켜시고 그냥 비비기만하시면
계속 초기화가됩니다 기존 싱드플레이처럼 비비기만하면 딜의 20%가 고딜로 변형되서 들어간다는 말입니다
평타만 한대쳐주면 말입니다 cs에 로 비벼서 스택쌓은뒤에 그냥 진입해서 평타후 넘기셔서
를 하시는게 제일 효율적인 딜링 방법이지만
그냥 평소 싱드처럼 평 이렇게 딜교하셔도 딜이 충분합니다
에도 고정딜로 변환 시켜주느냐 아니면 딜은 그냥 넘겨서 딜로만 만족하느냐 정도의 차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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