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메이크 전에도


리메이크 후에도 탑은 개인적으로 별로라 생각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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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0) | 2140 | 마나 | 280 (+42.0) | 994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25 (+2.25%) | 0.864 |
5초당 체력회복 | 5 (+0.8) | 18.6 | 5초당 마나회복 | 7 (+0.5) | 15.5 |
방어력 | 29 (+4.2) | 10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포식자로

비열한 한방은 초반에


그 다음 룬에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상대 시야를 사라지게 만들면서 동시에 저희 팀 시야를 늘려주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마지막으로는


기본이속은

차라리 갱이나 지원을 더 빨리 더 많이 다니자는 생각에






그 다음으로는 여진 룬인데
이 룬도 포식자 룬 만큼 매력있다 생각합니다(물론 저는 포식자만 씁니다)






그리고

좀더 오래 버팀과 동시에 딜도 조금더 넣을 수 있죠~


이거는 아무거나 드셔도 상관이 없을 듯 합니다 그냥 취향차이~

50의 추가 체력이 좋아요 아주 좋아요 그냥 좋아요 번데기 드세요 그냥 번데기에여







여진 룬도 마찬가지로 보조룬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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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여진이 짱입니다...
포식자는 취향입니다
서폿형 정글러인 누누에게 포식자 보다 여진이 훨씬 좋습니다
다들 여진드세요 짱짱입니다..










프렐요드의 부름이 활성화된 동안 윌럼프의 기본 공격이 주변을 휩쓸며 주변에 피해량의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동시에 몬스터와 미니언에게 사용 시 65/95/125/155/185(+0.9AP)(+0.1 추가 체력), 챔피언에게 사용 시 6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누누와 윌럼프의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체력 회복량이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눈덩이가 벽이나 적 챔피언, 대형 몬스터에 부딪히면 부딪힌 대상과 주변 적에게 180/225/270/315/360(+1.5AP)의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눈덩이를 전방으로 날려 부딪히는 챔피언과 몬스터뿐만 아니라 미니언에게도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눈덩이의 크기에 따라 피해량과 띄워 올리기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3초 후 누누가 눈덩이에 맞아 둔화된 주변 적을 모두 0.5~1.5(레벨에 따라)초 동안 속박하고 20/30/40/50/60 (+0.8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누누는 이 스킬로 각 적을 한 번씩만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9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정신 집중이 끝나면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은 625/925/1275(+3.0AP)의 피해를 입습니다. 정신 집중 시간이 길면 길수록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절대 영도는 언제든 취소할 수 있으며 수풀이나 전장의 안개 밖에서 정신 집중을 할 경우 누누와 윌럼프의 위치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범위: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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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트 드라이버는 아니지만 적당히 맞출 자신은 있다 하면







스킬 마스터 순서는




누누의 스킬 콤보로는 일단로 진입 후
를 이용해 3타를 맞춰주고 쫒아가서 속박후에
으로 슬로우+딜
그리고 마무리로를 써줍니다
이 정도가 되겠네요
누누에게 는 갱 밥줄 스킬입니다
의 운전실력이 누누의 초 중반 갱을 좌우한다고 볼 수 있겠네요
를 맞추면 갱 성공 확률과 상대팀 점멸을 뺄 확률이 상당히 높이 올라갑니다만
못 맞추면 의 슬로우와 속박에 의존해야 하기 때문에 갱 성공확률이 떨어집니다.
맞출때 첫번째 맞은 미니언이나 챔피언 뒤로 조금의 스플래쉬가 있더군요 정글링 돌때 이걸 활용 해서 돕시다
같은 경우는 그냥 치면 발동 되는거라 딱히 팁 같은건 없는데
적 정글이나 우리 정글에서 소규모 한타 or 한타가 벌어질때 강타 or 로
를 터트려 주는 것도 좋긴 합니다
(물론 정글 몹이 팀이나 자신을 때려서 죽으면 손해긴 하지만요)같은 경우는
의 속박효과 발동 될 쯤에 쓰는게 좋습니다
우리팀을 건드리려 오는 적들에게으로 우리 딜러들을 못건들게 합시다
로 인해 누누의 라인푸쉬는 예전보다는 좋아 졌습니다..
써가면서 미니언 정리할 일이 사라졌습니다ㅠㅠ



제가


그럼 이제 정글을 돌고 갱도 다녀오고 돈을 벌어옵니다
1000원 이하


1000원 이상 돈이 좀 된다 싶으시면








시야는 필수 입니다...



ap가 잘컸다

애매 하다 싶으시면 저는

이속 증가와 평타에 슬로우가 생각보다 엄청 좋아요




※템 트리 변경 입니다






누누가 혼자 탱킹을 해야된다


**추가







왜 두번째로 워모그를 가냐? 계속해서 플레이 해본결과 2번째 코어템으로 워모그 만한 템이 없습니다
무지막지한 추가체력과 체력재생..
워모그의 심장이 발동하지 않아도 체력재생력이 높아 금방 차오릅니다 여기에 q스킬까지 쓴다면...?
(q,r 체력계수는 꿀입니다..)
세번째에 올릴만한 코어템으로는


내가 메인탱을 해야 하거나 무난한 상황이면 가고일 돌갑옷을 가는게 좋습니다
솔라리를 가는 상황은 상대 암살자가 잘 커서 우리 딜러들이 순삭을 당한다.
이럴때 가는게 좋습니다
그 다음부터는 유동적입니다
ap가 잘크면 심연의 가면이나 정령의 형상을
---정해진 템트리는 없습니다---
---언제나 그때 그 상황에 맞는 템을 맞춰야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정말 누누에게 쉬운 챔피언은 없습니다.....



다른 정글러 처럼 부쉬에 있다가 갱 각을 잡아서 들어가는게 아니라

만약


빠르게


로 굴려서 먹습니다
이때 누누의

템도 좀 나온상태에서


그리고




















반대로 우리팀에 이니시에이터가 있으면 같이

아니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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