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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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0) | 2140 | 마나 | 280 (+42.0) | 994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25 (+2.25%) | 0.864 |
5초당 체력회복 | 5 (+0.8) | 18.6 | 5초당 마나회복 | 7 (+0.5) | 15.5 |
방어력 | 29 (+4.2) | 10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프렐요드의 부름이 활성화된 동안 윌럼프의 기본 공격이 주변을 휩쓸며 주변에 피해량의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동시에 몬스터와 미니언에게 사용 시 65/95/125/155/185(+0.9AP)(+0.1 추가 체력), 챔피언에게 사용 시 6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누누와 윌럼프의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체력 회복량이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눈덩이가 벽이나 적 챔피언, 대형 몬스터에 부딪히면 부딪힌 대상과 주변 적에게 180/225/270/315/360(+1.5AP)의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눈덩이를 전방으로 날려 부딪히는 챔피언과 몬스터뿐만 아니라 미니언에게도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눈덩이의 크기에 따라 피해량과 띄워 올리기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3초 후 누누가 눈덩이에 맞아 둔화된 주변 적을 모두 0.5~1.5(레벨에 따라)초 동안 속박하고 20/30/40/50/60 (+0.8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누누는 이 스킬로 각 적을 한 번씩만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9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정신 집중이 끝나면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은 625/925/1275(+3.0AP)의 피해를 입습니다. 정신 집중 시간이 길면 길수록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절대 영도는 언제든 취소할 수 있으며 수풀이나 전장의 안개 밖에서 정신 집중을 할 경우 누누와 윌럼프의 위치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범위: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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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잡아먹기
(Consume)
- 마나 소모: 60
-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 윌럼프가 적을 물어뜯어 몬스터와 미니언에게는 340/500/660/820/980의 고정 피해를, 챔피언에게는 60/100/140/180/220(+0.5AP)(+0.1 추가 체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동시에 몬스터와 미니언에게 사용 시 75/120/165/210/255(+0.5AP)(+0.1 추가 체력), 챔피언에게 사용 시 37.5/60/82.5/105/127.5(+0.5AP)(+0.05 추가 체력)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누누와 윌럼프의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체력 회복량이 50% 증가합니다.
- 사정거리: 125
마방신 CC 기는 누누를 포함한 탱커형 정글러에게 빠짐없는 고민입니다. 30%의 강인함은 이 신발을 가는 주된 이유이며, 상대방이 당신을 CC로 농락한다면 ^^ㅢ부레 무조건 가야 합니다 |
닌자신발 "그 새끼"같은 챔피언이 상대방에 있으면 유용합니다. 12%의 기본 공격 대미지를 방어전 막아주는 건 매우 효율적입니다. 상대방 AD 챔피언이 졸라리 컸다면 무조건 가야 합니다. |
기사의 맹세 서폿형 정글러로써 주된 일중 하나는 우리 팀 원딜을 지키는 것입니다. 원딜이 받는 대미지의 일부를 누누에게 전달하고, 원딜이 준 대미지의 일부를 누누가회복시켜주는 건 엄청납니다. 근데 그 와중에 주는 효과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런 농약 같은 가시나.... |
솔라리 한타 때 주변 아군들에게 쉴드를 주는 건 언제나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물/마방을 둘 다 올려주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AP AD 챔피언이 모두 있다면 꼭 올려줘야 하는 아이템입니다.쉴드량이 추가 체력과 레벨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서폿보다 누누가 가는 게 더 효율적입니다. |
망자 누누를 하면서 가장 고민해야 할 점은, 슬로우를 어떻게! 챔피언에게 거는 것입니다. 가 그 고민을 조금 덜어주기는 하지만, 누누의 이동속도가 상대방보다 단순히 더 빠르다면 애초에 고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망자의 갑옷은 누누가 W를 못 맞추더라도 바로 따라가서 E를 맞출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
얼심 상대방이 AD 챔피언 다수로 이루어져 있고, 그 중 많은 챔피언이 공격속도를 기반으로 대미지를 넣고 있다면 얼심은 언제나 빠질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주변 챔피언의 공격속도를 15%나 깎아주고 쿨감 20%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
정령의 형상 만약 상대방 AP딜러가 강하다면 무조건 가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높은 수치의 마법 방어력을 올려주고 과 의 회복력을 올려주는 것은, 후반 게임에서 매우 효율이 좋습니다. |
가고일 만약 누누가 팀의 유일한 탱커고 한타가 자주 일어난다면, 가고일을 가기에 딱 좋은 상황이라는 걸 의미합니다. 의 쉴드량과 시너지가 좋기 때문에 가고일을 쓰고 솔라리를 쓰면 잠시 동안 스파르타쿠스가 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란두인 슬로우 머신인 누누에게 시너지가 잘 맞는 란두인 입니다. 가시 갑옷과 비슷한 콘셉으로 시장에 출시됐는데, 크리티컬 대미지를 기반으로 하는 챔피언들을 상대할 때 매우 효과적이고, 사용하여 주변 적들을 느리게 한 후 궁 깔기에도 좋습니다. |
정당한 영광 망자의 갑옷과 비슷하게, 사용하면 이동속도를 추가로 부여하며, W를 굴리고 나서 주변 적들에게 슬로우를 줍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4초 이내에 충격파가 나오기 때문에 처음에 굴리기 시작할때부터 사용하면 굴리고 가는 도중에 충격파가 나올 수 있는 점만 주의하면 체력 마나 쿨감. 빠질것 없는 옵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
누누는 킬을 먹지 않아도 한타때 과 덕분에 판도를 바꿀 수 있는 매우 기본적인 정글러입니다. 딱히 기술적으로 어려운 챔피언이 아니면서, 쉽게 승리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
누누를 플레이 하고 싶은데 공략이 없어 헤메이고 있던 저 같은 사람들에게 공략을 바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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