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대표적인 콤보로는 명상평캔을 이용한 콤보입니다.
를 사용해야 할 타이밍을 아는것이 가장중요합니다.
1. CC기를 피하자
같이 골카는 날아오는거 보고 피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같이 매우빠른 투사체나 같은 스킬은 반응하기 어렵습니다.
여기서는 경험으로 아는것이 중요합니다.
이때다! 싶은 순간이 있습니다. 중요한것은 숙련도, 경험으로 아는것이죠.
2.공격스킬을 캔슬시키자.
같은 일부 모션이 있는 타겟팅 공격스킬은 로 캔슬시켜서 딜로스를 유발시킬 수 있습니다.
캔슬되는 동안 와 맵에 나오는 순간 평타로 일방적인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이점도 알아두세요.
3.도주기를 따라가자
등등 벽을 넘어가는 도주기는 전부 따라갈 수 있습니다.
다만 판정이 좀 좋지 않아서
적팀이 넘어가는곳에 시야가 없으면 모션만 일어나고 따라가지 않는 경우가 잦습니다.
쿨타임도 그대로 돌아가구요.
이점은 라이엇이 상향 시켜주면 좋겠네요.
로 먼저 진입하지 마시고 로 먼저 진입한뒤 평타를 때리다 도주하면 를 써주세요.
를 아껴서 핵심 cc기를 피해주시고 먼거리를 도약하는 스킬등등 따라가주는게 제일 베스트입니다.
는 평캔용으로만 쓰면 절대 안됩니다.
정글 2:2 싸움, 혹은 한타에서 적팀이 어그로 핑퐁을 잘해서 더 이상 붙을 수 없을때 를 켜주시는게 매우 큰 변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제가 예전공략부터 의 카운터는 라고 말씀드린적이 있는데 그 이유가 가 없는 는 롤에서 그 어떤것보다 약하기 때문입니다.
킬을 따내서유지가 핵심인데 등으로 시간이 끝나버리면 매우 취약하게 됩니다.
예전 패치로 를 사용하는 동안 의 시간이 줄지 않게 됐습니다.
평캔을 사용해야할때, 어그로를 받아야 할때. 잘 판단하여 써주세요
아직도 를 키고 포탑이나 억제기를 미는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는 포탑이나 억제기에 딜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꼭 알아두세요.
3랩을 찍고 그다음 선마를 해주세요.
가 나온뒤로 의 효율이 아주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선마는 템트리를 갈때 좋습니다. 딜이 상당합니다.
칼날부리,늑대 잡몹이 한방에 죽기때문에 정글클리어가 좋아집니다.
1,2코어 고정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픽률이 상당히 낮아서 만날일은 거의 없지만
포커싱을 흐리는 챔프중 하나로 만났을때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감전 돌발일격 너프전에는 카운터였지만 너프후 할만해졌습니다.
마이와 리신 챔피언 숙련도가 반반이라면 리신이 유리합니다.
초반갱킹과 6전후 딜링이 너무 쌔기에 이구간만 잘버티고
중반까지 무난하게 가면 마이가 이깁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우리팀 딜러들이 문도를 녹일 수 없는 챔피언일때 마이를 하면 아주 좋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