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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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5 (+88) | 2101 | 마나 | 425 (+40.0) | 1105 |
공격력 | 50 (+3) | 101 | 공격 속도 | 0.625 (+2.14%) | 0.852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9 (+0.4) | 15.8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적에게 별부름을 명중시키면 2.5초 동안 별의 가호 효과를 부여받아 초당 60/75/90/105/120(+0.3AP)의 체력을 회복하고 적을 향해 움직이지 않을 때 이동 속도가 20/22.5/25/27.5/3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구역이 사라질 때 아직 이 안에 서 있는 적들은 모두 1/1.25/1.5/1.75/2초 동안 발이 묶이고70/110/150/190/230(+0.4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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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 잘 풀리면 W를 1개만 찍어도 됨
소라카가 딜 가면 개욕먹겠다 싶으면 E대신 W찍어줌
왜 Q선마를 하냐면 템트리가 주문력 템트리라서 AP계수를 활용하기 위해선 쿨타임이 짧은 Q를 선마해야됨
E의 활용이 한타 때 굉장히 중요하지만 그건 힐만하는 소라카들한테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고
주문력을 올린 소라카라서 Q의 딜 기여도 상당함
그리고 Q를 올렸을 때 W를 아군에게 주면 별의 가호 효과라고 4초간 체력이 차는 것이 아군에게도 적용되는데 Q를 올리면 이 별의 가호 효과도 늘어남
200~400에 달하는 주문력 계수를 적용 받은 별의 가호 효과는 초당 40~50의 체력이 회복됨
W 1개만 찍어도 힐이 가능한 이유가 여기에 있음
5레벨 W면 200이 차는데 80+별의가호 효과해서 200가까이 채워줄 수 있음
아군이 너무 쳐맞는 상황이라면 딜러를 어떻게 든 살려야 되니까 W를 빨리 찍어줘야됨.
E선마에 콩콩이 작열들어서 E선마가 좋지 않냐? 이건 잘하는 상대 원딜만나면 쓸모가 없음. 도란방패에 기민한 발놀림으로 소라카가 E쓰든 말든 정말 말그대로 쓰든 말든 견제 상관없이 파밍하면서 잘 크는 원딜 많음. 요즘은 텔까지 들잖아? E선마해봐야 잘하는 애들한텐 소용없음. 정말 원딜 하지도 못하는 애들한테나 통하는거지.
견제 적당히 적당히 하면서 라인전 반반가 줍니다.
요즘 메타는 타워 빨리 깨고 글로벌골드 벌어서 격차 벌리는 빠른 운영 메타가 아니에요.
원딜이 옛날보다 약해져서 반드시 원딜이 파밍 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서포터 시야석도 옛날처럼 타워깬 골드로 살수 있는 그런 시대가 아니잖아요.
라인전 천천히 안정적으로 하면서 적을 집에 보내기만 한다면 베스트라는 마인드로 무리하지 않고
차근차근 말려죽인다는 생각으로 나대지말고 차분하게 초반 운영해줍니다.
중반도 라인전과 같이 미드 주변 시야를 밝혀주고 차근 차근 말려죽인다는 생각으로 미드나 탑 압박을 해줍니다.
시야를 미리 확보를 해둬야 교전상황에서 E를 어디에 누구한테 쓸지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시야확보에 중점을 둡니다.
한타 때 아군들 피 40%이하로 떨어지고 나서 R쓰면 추가 50% 회복효과 있으니까 이것만 잘 노려주세요.
주문력 300일 때 3렙 R (350+300*0.55)*1.5 = 7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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