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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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04) | 2418 | 마나 | 350 (+50.0) | 1200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9 (+0.76) | 21.92 | 5초당 마나회복 | 6.25 (+1) | 23.25 |
방어력 | 31 (+5.2) | 119.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여진 뼈방패 사전준비 과잉성장 + 승전보 민첩함
* 볼리베어vs탱커
정복자 승전보 민첩함 최후의저항 + 뼈방패 번데기
번개 발톱 : 5회 중첩 시 볼리베어의 발톱에 번개가 감돌며 이때 기본 공격 시 가장 가까운 적 다섯에게 11~60(+0.5AP)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를 유지하려면 볼리베어가 6초 안에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볼리베어가 대상을 기절시키기 전에 이동 불가 효과를 받으면 볼리베어가 분노하여 이 스킬과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상처가 남은 대상에게 광란의 상처를 사용하면 피해가 50% 증가하며 볼리베어가 20/35/50/65/80 (+잃은 체력의 8/11/14/17/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 시 50% 효과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볼리베어가 폭발 지역 안에 있으면 3초 동안 자신의 최대 체력의 14%(+0.8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35/110초
볼리베어가 착지 시 땅에 균열이 생겨 근처 적 포탑이 2/3/4초 동안 비활성화되며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피해를 입습니다. 근처 적들은 50% 둔화했다가 1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볼리베어 바로 아래에 있는 적은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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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QER평평평평W
W : 상대 체력이 적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체력템을 많이가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E : 상대 돌진기나 도주기를 막을 수 있습니다. Q를 쓰고 바로 쓰는것 보다는 조금 기다렸다 써야 넉백이 많이 됩니다.
거의 떨어졌을때쯤 써도 추가피해가 들어갑니다.
R : 상대가 개피일때는 미니언, 챔피언을 통해 멀리까지 딜을 할수 있습니다. 스킬 사용시에도 번개딜이 한번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티아맷이 나온 이후부터는 빠르게 밀고 다이브를 친다거나 카정을 가는것도 괜찮습니다.
전령쪽에서 싸움을 건다거나 미드, 정글과 함께 카정을 가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용싸움도 상당히 쎈편이라 상황에 따라 용앞에서 싸움거는것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영광이나 점멸을 이용해서 이니시 거는게 상당히 위협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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