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딜탱초가스
몇글자 끄적끄적쓰고
갑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4.4 (+94) | 2242.4 | 마나 | 272.2 (+40.0) | 952.2 |
공격력 | 69 (+4.2) | 140.4 | 공격 속도 | 0.658 (+1.44%) | 0.819 |
5초당 체력회복 | 8.93 (+0.85) | 23.38 | 5초당 마나회복 | 7.21 (+0.45) | 14.86 |
방어력 | 38 (+5) | 12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초가스는 결의/취향이 진리.
결의도 착취 이외 취향껏 가는거추천합니다.
착취 - 여진 수호자보다 좋음..?
여진 - Q맞춰야 발동인데 실상 초가스는 Q만 잘맞춰도 1인분함.
수호자 - 원딜에게 발동되면 아주좋은데 정말좋은데... 실상 탱커는 앞에서 스킬 다 맞아줘야...
철거 - 철거속도가 아주느린 초가스에게 포탑을 밀수있게 도와줌.
생명의 샘 - 후반한타시 나름 팀을위한 회복?
뼈 방패 - 초반라인전 강화
사전준비 - 방어8 마저8 마저5%인데 요즘 정복자와 무대가 그렇게 좋다던데.. 실상 올라가는것도 애매함. 라인전도 약함.
재생의바람 - 뭔가 좋긴한데 이렇다 좋다고 설명하기 어려움.
번데기 - 초반에 체력추가로 좋음. 초반용
과잉성장 - 후반경기력 기준으로 1000정도 평균 300~600정도 효과를 보임. 다른것보다 쓸만한정도.
소생 - 애매함... 그저 워모그나오면 빛바램.
불굴의 의지 - 강인함 어따씀.. 물론쓰이긴한데..
마나순환 팔찌 - 마나유지 좋음. 있고 없고 차이가 써보면 느껴질정도고 250마나면 스킬 2~3개정도 쓸수 있는마나임. E스킬에도 마나순환팔찌 터지는 장점도있음.
폭풍의 결집 - 딜탱이라서 가는거 후반가면 은근 좋음. 팀 못믿을때 가는것.










육식 (Carnivore)
초가스는 유닛을 죽이면 체력을 18~52, 마나를 4.7~9.5 회복합니다.

파열 (Rupture)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땅을 파열시켜 대상 지역에 있던 적들을 1초 동안 공중에 띄우고 80/135/190/245/3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이동 속도를 1.5초 동안 60% 낮춥니다. (사정거리: 950)

흉포한 울부짖음 (Feral Scream)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원뿔 형태의 지역에 있는 적들을 1.6/1.7/1.8/1.9/2초 동안 침묵시키고 80/130/180/230/28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650)

날카로운 가시 (Vorpal Spikes)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다음 3회 기본 공격 시 가시를 발사해 20/40/60/80/100 (+0.3AP) + 적 최대 체력의 2.5/2.85/3.2/3.55/3.9%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이동속도는 1.5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500)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500)

포식 (Feas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초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초
적을 게걸스럽게 먹어치워, 챔피언에게는 300 (+추가 체력의 10%) (+0.5AP)의 고정 피해를,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 1200 (+추가 체력의 10%) (+0.5AP)의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처치되면 초가스의 포식 중첩이 1 올라, 몸집이 커지며 최대 체력이 80/120/160 오릅니다.
-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가 아닌 일반 몬스터 처치로는 최대 6중첩까지만 얻을 수 있습니다.
초가스가 10중첩 시 최대 크기에 도달하고 공격 범위 보너스도 최대가 됩니다. (사정거리: 200)
-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가 아닌 일반 몬스터 처치로는 최대 6중첩까지만 얻을 수 있습니다.
초가스가 10중첩 시 최대 크기에 도달하고 공격 범위 보너스도 최대가 됩니다. (사정거리: 2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몇개 끄적끄적 적으면
대신 
대신 
[이건 진짜 앵간하면 올릴일 없는템]






정당한 영광[체력,마나,방어력,쿨감,이속]
마법공학 벨트[체력,주문력,쿨감,약간의 이동]
워모그[체력,쿨감,체젠]
헤르메스의 발걸음[마저+강인함]
벤시[마저,쿨감,주문력]
라반돈[딜]
저렇게 아이템을 갈경우 주문력이 300~400정도 됩니다. 그냥 깡개수가 좋은 초가스의 경우 300~400정도의 주문력으로 QW에서 충분이 딜이나옵니다.
뚜벅이의 서러움으로 깨달은 2개의템
정당한영광 - 추노+이속감소
마법공학벨트 - 추뎀+이동
&슈렐리아 몽상이 번외로 있긴한데.. 그거대신 저는 정당한영광..
딜탱을 가는 궁극적인 목적
-극딜 초가스
장점 - QW의 극딜깡패.
단점 - 물리면 사르르녹는 아이스크림.
-극탱 초가스
장점 - 물려도 잘 안죽음.
단점 - 나도 결국에는 적을 못죽임. 결국 내가 죽음.
-개발형태 딜탱 초가스
장점 - 물려도 잘 안죽음. 사람죽이기 좋은적정성의 딜이 나옴.
단점 - 딜탱 초가스의 경우 강한 타이밍이 2~3번 정도있는데 이때 뭔가 못하면 애매해짐.
템의 경우 올 AD의 경우




핵심 템





추천 신발



추천 서브템



AP딜이 필요하다면
구입하면 되고 탱이 필요하다 싶으면 탱템 누르면됨.

극 후반 50분 이상+ 15스택이상






기준으로 순수 가고일 궁데미지가 어마어마 합니다. [650+250[폭풍결집+주문력]+450+가고일]
가고일기준 1500 ~ 1800 가량나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