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차징)-점멸-R-E-Q-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돌아감 좆같음 걍 근데 한타페이지까지 터지지않고 가면 블라디가 9:1로 유리함
라인전부터 소규모 교전까지 헬임 걍
안그래도 q딜교환 상성도 안좋고 패시브에 AP데미지 감소에 템도 약간 탱키하게 가는데
그냥 막들어와서 존나 패고 다시 유유히 빠져나감 걍 동실력으로는 못이김
거리 잘못 내주면 이랴하고 존나 달려와서 갈고리 걸고 존나 패는데 이새끼 AD브루저라
절대 못이김 이렐 야스오는 그래도 물몸인 편이라 이길수있는데 이새끼는 존나 더러움 걍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후반 한타페이지로 갈수록 블라디에 비해 '매우' 힘이 빠짐 그리고 블라디가 작정하고
좆같은 짓만 안하면 얘한테 잘 죽을일도 없음 허나 경험상 딜교환 자체는 제드가 우위에
있음 어자피 대부분의 미드라이너가 블라디가 13레벨 찍은 이후부터 블라디한테 웬만하면
밀림 한타적으로 제드는 라인전부터 한타까지 블라디가 우위에있어서 쉬운 챔피언으로고름
주문매듭까지 존버
물몸들 킬닦기
원딜 미드 끔살
브실골 탈출하세여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