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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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2.36 (+91) | 2099.36 | 마나 | 340.6 (+45.0) | 1105.6 |
공격력 | 45 (+2) | 79 | 공격 속도 | 0.644 (+2.3%) | 0.896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파워 코드: 기본 스킬을 3번 사용하고 나면 소나의 다음 기본 공격이 20~240(+0.2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마지막으로 연주한 곡의 추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용맹의 찬가: 50% 증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인내의 아리아: 3초 동안 대상이 주는 피해가 25%(+0.04AP)만큼 감소합니다.
- 기민함의 노래: 2초 동안 대상이 40%(+0.04AP)만큼 둔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5초안에 다음 기본 공격 시 10/15/20/25/30(+0.1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파워 코드 - 스타카토: 파워 코드 추가 피해 (총 28~336 (+0.28 AP)의 마법 피해) (범위: 8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1.5초 동안 25/45/65/85/105(+0.2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부상당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이 보호막으로 다른 아군이 받을 피해를 25이상 흡수할 때마다 아첼레란도 중첩을 얻습니다.
파워 코드 - 디미누엔도: 파워 코드는 대상이 가하는 물리 및 마법 피해 또한 3초 동안 25%(+0.04AP) 감소시킵니다.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12/14/16/18%(+0.02AP) 상승합니다.
파워 코드 - 템포: 파워 코드는 대상의 이동 속도 또한 2초 동안 50%(+0.04AP%) 늦춥니다.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춤을 출 줄 아는 적들은 기절한 상태에서 춤을 춥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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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코드가 충전된 상태로
R-평-R-QW평-R-QE평-R 해주면 됩니다.
정수약탈자가 나왔을 땐 그 뒤로 -QW평-R-QE평-R을 무한콤보해주시면 됩니다.
(그 다음 e의 쿨타임이 조금 딸릴 수 있는데 그럴때는 중간에 파워코드없는 평타를 한대 더 섞어주세요. 정수약탈자 효과로 평타가 20% 더 쿨감됩니다.)
궁을 거의 0.5초~1초 간격으로 쓸 수 있게되는데, 이게 스턴일 뿐 아니라 소나의 평타딜을 대신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파워코드를 묻히기위해 궁 한발당 대략 250 정도의 마나소모가 동반됩니다.
대천사의 포옹 하나만 간 상태로 2500정도의 마나라고 가정했을 때, 10초만에 마나가 오링납니다.
대천사의 포옹이 두개라도 마나는 20초안에 오링납니다.
(사실 대천사에는 '경탄'이라는 특성이 있어서 좀더 버틸 수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여눈을 세개갔었는데, 두번째 여눈까지는 케인전 전까지 다 채울 수 있지만, 세번째 여눈까지는 어렵고, 가격이 비효율적인데다가..
그렇게 여눈을 세개 가봤자, 고작 1400밖에 안되는 마나증가량으로는 궁난사의 마나소모량을 버텨내지 못합니다.
버프를 먹었을 때는 다른거 다 잊고 그냥 RRRRRRRRRRRRRRRRRRRRRR해주시면 알아서 주변이 다 쓸려나갑니다.
주변에 적이 많이 없을 때는 파워코드도 섞어줘야하지만요.
마나가 오링 났을 때, 상황을 보고 적절히 죽어서 부활하면 다시 마나를 풀로 채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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