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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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12) | 2514 | 마나 | 310.6 (+45.0) | 1075.6 |
공격력 | 55.4 (+3.2) | 109.8 | 공격 속도 | 0.644 (+2.25%) | 0.89 |
5초당 체력회복 | 8.5 (+1) | 25.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47 (+5.2) | 13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 뼈방패
4회 중첩되면 대상은 1.25~17.5초 동안 기절하며 26~196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다음 8~4초 동안은 중첩이 새로 쌓이지 않는 대신 브라움의 기본 공격으로부터 5~39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이 스킬로 뇌진탕 중첩이 오릅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에게 다다르면 브라움과 아군은 3초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20/25/30/35/40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12%) 증가합니다. 브라움 역시 같은 시간 동안 10/14/18/22/26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36%)의 방어력,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브라움이 3/3.25/3.5/3.75/4초 동안 원하는 방향으로 방패를 들어올려 그쪽에서 오는 다음번 공격의 피해를 취소합니다. 그 후 이어지는 공격은 피해량이 35/40/45/50/55% 감소합니다.
브라움이 투사체를 가로막아, 자신이 대신 맞고서 소멸시킵니다.
이 동안 브라움의 이동 속도가 10%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맞은 적들은 150/300/450 (+0.6 AP) 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첫 번째로 맞은 적 챔피언은 1/1.5/2초 동안 공중에 뜨고, 이후의 적들은 잠깐 동안 띄워집니다.
이후 4초 동안 이 영역에 들어온 적들은 얼어붙어 1.5초 동안 40/50/60% 느려집니다. (사정거리: 1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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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가 제일 중요하니깐 빨리 읽고 게임에서 적용 ㄱ
콤보는 별거없고 패시브 쌓는데 집중
-딜교-
(이동기 없는 원딜이랑)
= 스킬쓸려고 앞으로 나온 상대한테 q맞추고 상대 원딜 우리원딜 사이에서 e키고 패시브 스택 쌓기
w는 뺄때,순식간에 접근이 필요할때,방패 포지션 잡을때 쓰면 됨
(이동기 있는 원딜)
= 미니언 옆에서 상대 스킬 유도하고 w로 피한다음 원딜이랑 같이 들어가서 스택 쌓기
-한타-
그냥 원딜지키고 e로 중요 원거리 스킬 막고
패시브를 위해 적팀 전부다 한번씩 툭 툭 치삼
-추가 Tip-
1, 상대방이 무리하게 들어와서 우리팀 미니언 바로 옆에있을때 미니언에 w타고 공격 (딜교 부분이랑 겹침)
2, wq점멸r 로 순식간에 접근해서 cc기 때려박기
3, 부쉬에서 r쓰면 안보이는걸 이용해서 궁 쓰고 패시브 쌓고 잡기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밴 1순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버티는게 중요 하지만 점화를 든 만큼 싸울때는 확실하게 싸워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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