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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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4.4 (+94) | 2242.4 | 마나 | 272.2 (+40.0) | 952.2 |
공격력 | 69 (+4.2) | 140.4 | 공격 속도 | 0.625 (+1.44%) | 0.778 |
5초당 체력회복 | 8.93 (+0.85) | 23.38 | 5초당 마나회복 | 7.21 (+0.45) | 14.86 |
방어력 | 38 (+5) | 12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초
-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가 아닌 일반 몬스터 처치로는 최대 6중첩까지만 얻을 수 있습니다.
초가스가 10중첩 시 최대 크기에 도달하고 공격 범위 보너스도 최대가 됩니다. (사정거리: 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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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에 내가 맞파밍 했다가는 맞아 뒤질 것 같다 그러면 Q
아니라면 E
Q선마 하는 이유는 당연히 라인 클리어 때문
계수와 깡딜이 워낙 높다보니 원거리 미니언 한방이 쉽게 나온다
W는 상대방이 우리 딜러진들 물고 있는 암살자들에게 써주면 최고
암살자가 없으면 일단 들어온 적에게 써주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가 로밍 간 사이 이득을 챙겨야 하는 초가스는
어지간히 못하는 애니비아가 아니면 이길 수 없음
애니비아는 로밍을 잘 안가는 라인지박령일 뿐더러
유체화를 써도 W랑 R을 쓰면...
바지에 똥쌌는데 움직이면 샐까봐 못움직이는 그 기분을 느낄 수 있음
한타 구도에서는 들어오는 적을 받아쳐야하는 초가스와 달리
능동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애니비아는 초가스보다 캐리력이 더 높다고 할 수 있음
W로 느려짐
가까이가면 궁씀
틈틈히 E스킬로 딜을 박아넣음
이하 생략
브랜드는 보통 라일라이를 함께 감
스킬을 하나 맞고 E스킬을 맞으면 기절에 걸림
근데 초가스는 덩치가 큼
피하는게 말이 안됨
접근도 못하고 브랜드 딜량 제조기가 되어버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패시브인 장막을 초가스의 가시로 벗겨낼 수 있음
야스오는 W로 초가스의 어떤 스킬도 막을 수 없으며
강철 폭풍에 의해 바람소리가 들린다 싶으면 1초 후 W를 써주면 됨
그러면 띄워놓고 궁극기를 못써서 R연타 하다가 루비 수정이 되어버림
패시브를 초가스의 가시로 벗겨 낼 수 있으며
초가스랑 무조건 반반 가져갈 수 밖에 없는 챔피언임
근데 초가스랑 말자하랑 반반 가져가면 말자하가 무조건 짐
e를 옮겨도 공허충을 잡으면 체력을 즉시 얻으며
궁극기를 제외하고 모든 스킬 풀히트를 해도 초가스가 영겁의 지팡이와 궁극기로 점점 체력을 늘려가면 궁극기를 써도 원콤각이 안나오니까 다음에 킬각 노려야 겠다 하는데
초가스는 q로 원거리 미니언 다 정리해버리면 또 체력을 회복함
답답해서 말자하가 로밍가버리면 상대 칼날부리 카정하면서 미드 포탑 때리면 됨
초가스 공격력이 은근 높아서 타워 금방 밈
초가스가 탱커 잡는 탱커라서 갈리오 잡기가 쉬움
때렸을 때 그 특유의 단단함이 느껴지는 갈리오는 체력바가 줄어들기는 커녕
보라색 쉴드 벗기기도 어려운데
초가스는 포식이 어느정도 쌓이면 E스킬 덕분에 갈리오를 기어다니게 할 수 있음
먹방하기도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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