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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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30 (+45.0) | 1095 |
공격력 | 66 (+3.5) | 125.5 | 공격 속도 | 0.68 (+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8) | 21.6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10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범위: 140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쇄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100/125/150/175)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분신은 오공의 궁극기를 모방하여 오공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근처 적을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35/40/45/50/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25/8.5/7.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기 전 8초 안에 회전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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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는 다른공략 보시면 충분히나오기에 생략하겠습니다
스킬 활용으로 딱히 말할거같으면 W를 상대를보며 등지고 쓰면은 논타겟스킬을 분신이 한대 맞아줄수있습니다
그래서 상대가 그랩을쓸때, 니달리창 등 W를써서 딜을 감소시키는 등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또한
5레벨에서 6레벨 넘어가기 직전에 W를 사용해서 상대에게 5레벨인척을하고 바로 궁을찍고 들어가서 킬각을 잡을수도있습니다(템차이는안나는상황)
지금다시보니까 분신도 6레벨되는게 뜨네요
그래도 레벨업된다는 문구가 안뜨기때문에 쓸만하다고 생각해요
저는 Q선마를 선호하는데 가끔씩 기분에따라서 E랑 섞어서 찍기도해요 그래도 선마는 무조건Q선마 입니다
Q선마를하고 Q를맞춘뒤 궁을쓰면 궁딜이 굉장히 쌔지기때문에 Q선마가 더 좋은거같습니다
그리고 가끔씩 선티아맷을 안갈때가있는데 그럴때만 티아맷뜰때까지 E만찍습니다
제 플레이가 절대로 정답이아닙니다
그저 수많은 오공 플레이중에 오공의 이런 플레이를 추천드리는거고
저도 아직 오공을 잘 숙지한게아니기때문에 매번 룬, 선템, 플레이 등을 연구중이고
여러분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충분히 플레이하시길바랍니다
아직 다이아4고, 오공을 얼마 안해봤기에 설득력이 없는말인건 저도알지만
좀더 티어를올리고 오공을 더 플레이해보고 꾸준한 수정을 통해 더 완벽한 공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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