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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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1 (+3.2) | 115.4 | 공격 속도 | 0.644 (+1.85%) | 0.847 |
5초당 체력회복 | 8.01 (+0.6) | 18.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28 (+1.55) | 54.3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쿨감은 궁쿨말고는 딱히 필요가 없어서 기민함으로 들고 있고
초반 라인전에 조금 힘을주기위해 주문작열을 쓰고있어요.
보조룬은 지배쪽도 좋은데 무난하게 초시계 때문에 영감쪽을 쓰고있으며
외상/미해분/비스킷 취향차이 이지만 비스킷이면 라인전을 좀더 안전하게 할수있음.
럼블의 열 수치가 150에 도달하면 과열상태가 되어 공격 속도가 50~130% 증가하며 기본 공격 시 5~40 (+대상 최대 체력의 5%) (+0.2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4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됩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60~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상한치: 65~3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이동 속도와 방패의 체력이 5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6초마다 충전) 위험 상태 추가 효과: 피해량과 둔화, 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000)
마우스를 클릭 후 드래그하여 공격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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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처럼 1렙때 강화Q가 안되기 때문에 E로 초반 파밍을 하는걸 추천.
열관리는 보통 30,40때 30W,40E 로 50을 만들어 Q를 쓰는데
제일 중요한건 열관리는 둘째치고 과열되서 스킬을 못써버리는 상황을 안만드는거임
( 예를들어 열90때 Q를 써야하는데 W를 써서 못잡는경우 )
열50이상일땐 E로 한방,한방쏴서 열관리를 하는편입니다
E는 두번쏠수 있는데 E를 한번 쐈다면 100과열이 되어도 E를 쓸수있음.
이퀄라이저는 열이 차진 않지만 과열되면 이퀄라이저는 못쓰니 한타때 꼭 생각하셔야합니다.
W는 라인전때 짤짤이챔프가 스킬을 견제용으로 쓸때 W로 씹어주는게 중요.
(귀환후 라인복귀때 W써주세요. 강화w추천)
이퀄라이저 R은 텔로 타고갈때 어떻게 쏠지 생각하시면서 가면 더 잘쏘실수 있으실거에요.
한타때 궁은 이니쉬로 열기보다는 받아치는쪽이 이상적이고
한타중엔 적들의 이동기가 1,2개 빠졌을때 쓰시면 더욱 좋음.
다시한번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과열때 스킬을 못쓰는 경우가 제일 최악이니까
80W / 90E 조심해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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