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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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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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깨우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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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비 카르마

- 악마맛딜러(2018-10-14, 조회수: 21146)

좀비 카르마 

안 뒤지고 싶다. 

그런 일념만으로 몇 일간 파고 있습니다.

카르마는 정말 매력적인 챔프입니다, 
카르마는 탑 라인전시 딜템을 가지 않아도
R의 존재와 CC기 덕분에 안정적 라인전이 가능하거든요.

특히 상대가 근접 뚜벅이면 농락하고 다닐수 있어요.


여기에 소량의 딜을 가미해도 더 우세한 흐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문제는 후반입니다.
딜을 가지 않는 탑 카르마의 경우에는 CC기 뿌리기 밖에 할게 없어요..
결과적으로.. 관여율이 좋지 않아요. 
그마저도 원딜과 같은 딜러를 묶어야 할때.. 뒤져요... 젠장.. 

그래서 뒤지기 싫어서.. 연구한 생각 및 결과들을 썼습니다.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점멸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4 (+40) 1054
공격력 51 (+3.3) 107.1 공격 속도 0.625 (+2.3%) 0.869
5초당 체력회복 5.62 (+0.55) 14.97 5초당 마나회복 13 (+0.8) 26.6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좀비가 되기위한 조건 
1.힐젠 및 체력
2.R 및 W의 쿨타임 감소.
착취의 손아귀
착취= 라인전 + 체력

좀비인 우리에게 라인전에서의 목표 중 하나는 S입니다.
네 그 S요. 상대를 많이 때려 체력의 올라가는 희열감을 느끼세요.

생명의 샘
우리 CC기가 풍부한 카르마 쨩에게 체력 젠을 줄 수 있는 룬.

사전 준비
좀비가 되기 위해 준비중인 카르마를 위해 최적인 룬.
초반 라인전시에는 카운터가 아닌 이상 큰 지장X. 
물론 카운터가 뜬다면 
1.닷지를 누르도록 하자- 라인전 너무 힘들어진다..
2.자유 의지- 그래도 후반 바라보자는 일념하에..

소생
카르마의 R W, E를 추가적으로 더 받을 수 있음.
깨달음
카르마의 W,E,R의 모든 쿨감을 감소시켜줌. 물론 지배의 궁 쿨감 감소도 있지만 궁 쿨감이 최대 15%이기에
후반에서는 1.패시브의 영향 2. W와 E 의 중요성
떄문에 꺠달음.
마나순환 팔찌

 없어서는 안될 룬. 얘 하나로 라인전에서 마나수급을 충족 시킬수 있음.







우린 라인전에서착취의 손아귀
이득봐야 되니까 텔 들어야 됨.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40%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30/180/230/28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라인전: QQQQ ㅇ? 쟤 들어오네? > E (R) W Q와 평 
한타: 어 나 떄리네 > E > R W  

스킬 활용 팁
W는 피 회복의 경우는 스킬업해도 회복량 안올라감 그러므로 라인전을 위해 Q를 찍고 그 다음 E를 찍어 방어막을 올리자 ^^.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음 그냥 괜찮음 > 도란

엌 빡세다 > 플라스크.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하이머딩거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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