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날비 너프먹었습니다.
기민함 쓰기에는 초반에 너무너무 애매합니다
진은 공속이 조온나게 느리기때문에 기민함으로 인한 라인유지가 솔직히 체감안됩니다.
'빙결'룬을 가서 팀파이트에서 도움이 되면서
치명타 100퍼센트를 맞출시 추노, 도망등이 매우매우매우 유용한 빙결진을 합시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시간왜곡 물약을 들어도 좋고
쾌속 접근을 들어도 좋다
라인전을 버틸거면 시간왜곡 물약
후반을 바라볼거면 쾌속접근이다
외상으로 진의 템을 좀더 빠르게 올릴수있다.
꼭 꼭 꼭 들자
비스킷솔직히 아깝다
어짜피 충전형 물약 살거잖아. 그치?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평(슬로우) w q평평
그냥 슬로우 묻히고 w맞추는걸 목표로 하자
느려지니까 맞추기 훨씬 쉬워질거야
버텨야 될거 같으면 도란방패
무난하면 도란검
폭풍갈퀴보단 요우무가 나은거같아 나는
딜이 더 나오거든
그리고 폭풍갈퀴는 치명타 시너지때문에 가는거 같은데
빙결룬 든이상 평치고 요우무 키면서 따라가면서 때리는게 나을거 같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한번따이기 시작하면 답도 없는년
2대2어야 이긴다
갑자기 훅들어오는 놈들이 제일 어려움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