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날비 너프먹었습니다.
기민함 쓰기에는 초반에 너무너무 애매합니다
진은 공속이 조온나게 느리기때문에 기민함으로 인한 라인유지가 솔직히 체감안됩니다.
'빙결'룬을 가서 팀파이트에서 도움이 되면서
치명타 100퍼센트를 맞출시 추노, 도망등이 매우매우매우 유용한 빙결진을 합시다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시간왜곡 물약을 들어도 좋고
쾌속 접근을 들어도 좋다
라인전을 버틸거면 시간왜곡 물약
후반을 바라볼거면 쾌속접근이다
외상으로 진의 템을 좀더 빠르게 올릴수있다.
꼭 꼭 꼭 들자
비스킷솔직히 아깝다
어짜피 충전형 물약 살거잖아. 그치?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 (레벨에 따라) (+치명타 확률 1%당 0.35%) (+추가 공격 속도 1%당 0.3%)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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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슬로우) w q평평
그냥 슬로우 묻히고 w맞추는걸 목표로 하자
느려지니까 맞추기 훨씬 쉬워질거야
버텨야 될거 같으면 도란방패
무난하면 도란검
폭풍갈퀴보단 요우무가 나은거같아 나는
딜이 더 나오거든
그리고 폭풍갈퀴는 치명타 시너지때문에 가는거 같은데
빙결룬 든이상 평치고 요우무 키면서 따라가면서 때리는게 나을거 같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한번따이기 시작하면 답도 없는년
2대2어야 이긴다
갑자기 훅들어오는 놈들이 제일 어려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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