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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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2.36 (+91) | 2099.36 | 마나 | 340.6 (+45.0) | 1105.6 |
공격력 | 45 (+2) | 79 | 공격 속도 | 0.644 (+2.3%) | 0.896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파워 코드: 기본 스킬을 3번 사용하고 나면 소나의 다음 기본 공격이 20~240(+0.2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마지막으로 연주한 곡의 추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용맹의 찬가: 50% 증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인내의 아리아: 3초 동안 대상이 주는 피해가 25%(+0.04AP)만큼 감소합니다.
- 기민함의 노래: 2초 동안 대상이 40%(+0.04AP)만큼 둔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5초안에 다음 기본 공격 시 10/15/20/25/30(+0.1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파워 코드 - 스타카토: 파워 코드 추가 피해 (총 28~336 (+0.28 AP)의 마법 피해) (범위: 8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1.5초 동안 25/45/65/85/105(+0.2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부상당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이 보호막으로 다른 아군이 받을 피해를 25이상 흡수할 때마다 아첼레란도 중첩을 얻습니다.
파워 코드 - 디미누엔도: 파워 코드는 대상이 가하는 물리 및 마법 피해 또한 3초 동안 25%(+0.04AP) 감소시킵니다.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12/14/16/18%(+0.02AP) 상승합니다.
파워 코드 - 템포: 파워 코드는 대상의 이동 속도 또한 2초 동안 50%(+0.04AP%) 늦춥니다.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춤을 출 줄 아는 적들은 기절한 상태에서 춤을 춥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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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로 존버하다가
정글 왔을 시: E 키고 들어가서 e 슬로우 붙인 후 궁이 있으면 궁극기 사용 없으면 없는대로 싸우시면 됩니다.
우리팀 원딜이 물리는 바람에 싸울때 :
이때가 솔직히 중요한 고비인데요 이때 원딜이 죽으면 소나하고 있는게 뭐냐고 난리 피우니 잘해주셔야 합니다.
R ( 멀면 점멸 궁이라도 써서 적 원딜 기절 ) q ㅡ 평 ㅡ 점화 w랑 e 쓰며 재빨리 도주
계속 전투하게 되면 W랑 E로 존버하면서 q평으로만 딜교
괜히 딜교하겠다고 일반 평타치지 마라 골로간다 진짜
w만 써주시면서 원딜 뒤포지션 잡으시고 최대한 당기면서
포탑에 미니언 날라가지 않게 미니언에게 평타 날려 주시고선
정글한테 찡찡 댄 후 E 슬로우랑 궁으로 호응해주시면 됩니다.
후반도 아니고 초반에 소나가 2대2 로 이기기는 힘듭니다. 3대2로 싸우세요
싸움이 일어나면 고민하지 말고 점화부터 박으세요
한번 호되게 당해야지 다음부터 위축이 되서 안 덤벼 듭니다
못죽여도 상관 없습니다
일단 피가 없으면 과감해지지 못하는 우리 친구들...(그 덕에 싸움 안나면 소나한테는 이득)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시 한번 정리하자면
존버
정글 부르시고
w e 쓰며 돌아당기시면 됩니다 q 쓰겠다고 앞으로 나가면 그냥 죽고 물리고 한타 망하고( 게임 끝나고 신고먹고 욕먹고)
누군가 물리는 자리에 눈치껏 구원 궁 하신후 w랑 e로 주변 돌아다니다가 q평 쳐주고 ㅌㅌㅌ
생존이 핵심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거리조절이 필수죠 그건 감입니다.
주문도둑검이 초반에는 주문력때문에 후반에 가서는 골드량 때문에 좋습니다만...
진짜 중요할때 ( 중반에서 후반사이 한타때) 더 많은 돈으로 인해 템을 뽑기에는 고대주화가 좋습니다.
어려서 귀여우면 뭐해요? 늙어서 고우면 뭐합니까?
그 시절에 예뻐야죠
안그럽니까?
+) 이 공략이 어떻게 받아지는지 궁금합니다 댓글에 한 줄평이라도 남겨주실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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