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이 스킨은 옛날엔 선택받은 마이와 인간사냥꾼이 투탑 이였지만 멋지고
강한 스킨들이줄줄이 출시됨에 따라 스킨을 사시거나 제작하신다면
'우주검객'과 '프로젝트' 를 추천합니다!!
아프리카 tv 및 트위치에서 마스터 이로 다양한 템트리 연구하는 방송합니다!
아프리카 주소 : afreecatv.com/arimoo
트위치 주소 : https://www.twitch.tv/wnstjq8527
그럼 제 나름대로의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현재 티어 입니다.
피드백은 환영입니다.!
+ 8.21패치는 마스터이한테 바뀐게 없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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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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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의 스킬은 무척이나 단순합니다.
이 유일한 타겟팅 스킬 입니다. 나머진 자버프에 몰빵된 스킬이다 보니
3스킬 모두 누르기만 하면 되는 아주아주 간단한 캐릭입니다.
그만큼 플레이가 쉽지만 모든 챔프가 그렇듯 깊은 숙련치까지 가기엔 어렵습니다.
첫번째로
로 얼마나 많은 스킬을 씹느냐 입니다.
현존하는 롤 스킬중 최상위 판정이라 불리는 이즈의과 쌍벽을 이루는 스킬이 마이의입니다.
타겟팅 스킬 대부분을 알파로 피할수 있기에 최대한 많이 씹어주면서 플레이를 하는게 관건입니다.
두번째로
입니다. 마이를 살리는 무척이나 고마운 친구입니다. 죽은 목숨에서도 이거 한방이면 살게해주는
단 몇초동안 알리를 체험하게 해주는 스킬입니다. 최대 장점중 하나는 명상중엔
와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아 타이밍이 애매하다 싶다면 명상으로 한턴을 벌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명상평캔 일명 명캔이라 불리는 대부분이 다 아는 마이의 필살기는 분명 활용도도 높고
잘만 활용한다면 놓칠 챔피언 또한 잡게 해주는 마법을 보여주지만 그만큼 의 쿨을 생각해야 하기에
너무 남발하다가 막상 명캔 안해도 잡는데 명캔하다 명상 없어서 죽는 경우가 허다하니 명상에 경우
중반 부턴 명캔이 아닌 순수하게 명상의 용도로 쓰심이 나을겁니다.
도주하는 적들한테 뒤에서 명캔을 쓰면 안 닿습니다! 도주하는 적에게 명캔을 쓰려면 최소
이속 차이가 50이상은 차이가 나고 동일선상은 되야 사용이 됩니다.
이외엔 을 잘쓰라느니 를 잘키라느니 등등 말해도 잘하실 것들뿐이니 넘어가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밴카드 주니깐 밴하는게 제일 속편합니다.
옛날엔 얼굴만 마주쳐도 죽었습니다.
요즘도 똑같더군요 그나마 다행인건 극 초반은 상대할만합니다.
하지만 정복자를 든 잭스는 후반을 갈수록 폭발적으로 쌔지는게 양아치 그 자체입니다.
진짜 재정신이냐
라이엇
진짜 아프다 때리기 싫다
통하지 않는 최악의 상대 심지어 아군은 갱도 잘당해주는데 마이라 역갱 치기가 힘듬
그냥 많이 상대해봐야 하는 전형적인 양민학살 캐릭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6렙이후엔 짜오 궁 무조건 빼게 만듭니다.
초반만 조심하면 됩니다. 초반 삼지창으로 푹 찌르면 진짜 개 아픕니다.
그거 끝나면
편--안
궁극기 알파로 나가집니다.
3렙 1:1 이깁니다. 6렙 1:1 이깁니다. 그냥 이깁니다.
개입 없을 경우 바위게는 재껍니다.
편--안2
qwe 스킬 전부 명상 쓰면 딜 감소 되서 덜 들어옵니다. 쉬바나 스킬 쿨 길어서
딜 먹고 싸우면 그냥 이깁니다. 요즘 안나와서 아쉬운데 진짜 상대하기 쉬운 정글입니다.
바위게 먹을라고 하면 무시하고 먼저 치다가 오면 때려서 쫒아내면 됩니다. 단 매우 빠르니
쫒는건 조심해야합니다. 6렙 직후만 조심하시면 왠만하면 이깁니다.
먼저 첫 버프 플레이 영상입니다.
첫 버프 이후 늑대 or 칼날부리를 사냥하신 후 바위게쪽으로 이동을 하시면
보통 위 영상과 같이 적 정글을 만날 확률이 무척이나 높습니다. 상대 정글 또한 바위게 중요성을 알기에
빠른 시야장악을 노리고 옵니다. 그걸 노립니다. 초반 이과 + 조합은 사실상 상성 무시에 가까운
아주 영악한 조합이기에 배짱을 부리시면 됩니다. 무엇보다 바위게가 아닌 킬이 목적이라면 2렙때 스킬을 아껴줬다가
상대가 덤벼들시 아군 콜과 함께을 찍어주는 영악함까지 보여주면 상대의 멘탈을 터트려줄수있습니다.
명상 회복률을 순수하게 딜로 누를수있는 챔프는 3렙기준으로 없습니다. 끊키지만 않으면 아군올때까지 버티고도
남습니다.
이후 블루를 먹으러 가기전 왠만해선 바로 바론 앞 바위게를 먹는걸 추천합니다. 덤으로 와드가 있는지 체크하는것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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