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이 스킨은 옛날엔 선택받은 마이와 인간사냥꾼이 투탑 이였지만 멋지고
강한 스킨들이줄줄이 출시됨에 따라 스킨을 사시거나 제작하신다면
'우주검객'과 '프로젝트' 를 추천합니다!!
아프리카 tv 및 트위치에서 마스터 이로 다양한 템트리 연구하는 방송합니다!
아프리카 주소 : afreecatv.com/arimoo
트위치 주소 : https://www.twitch.tv/wnstjq8527
그럼 제 나름대로의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현재 티어 입니다.

피드백은 환영입니다.!
+ 8.21패치는 마스터이한테 바뀐게 없습니다...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55 (+105) | 2440 | 마나 | 250.56 (+42.0) | 964.56 |
| 공격력 | 65 (+2.8) | 112.6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 방어력 | 33 (+4.2) | 10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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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의 스킬은 무척이나 단순합니다.
이 유일한 타겟팅 스킬 입니다. 나머진 자버프에 몰빵된 스킬이다 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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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스킬 모두 누르기만 하면 되는 아주아주 간단한 캐릭입니다.
그만큼 플레이가 쉽지만 모든 챔프가 그렇듯 깊은 숙련치까지 가기엔 어렵습니다.
첫번째로
로 얼마나 많은 스킬을 씹느냐 입니다.
현존하는 롤 스킬중 최상위 판정이라 불리는 이즈의
과 쌍벽을 이루는 스킬이 마이의
입니다.
타겟팅 스킬 대부분을 알파로 피할수 있기에 최대한 많이 씹어주면서 플레이를 하는게 관건입니다.
두번째로
입니다. 마이를 살리는 무척이나 고마운 친구입니다. 죽은 목숨에서도 이거 한방이면 살게해주는
단 몇초동안 알리를 체험하게 해주는 스킬입니다. 최대 장점중 하나는 명상중엔
와
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아 타이밍이 애매하다 싶다면 명상으로 한턴을 벌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명상평캔 일명 명캔이라 불리는 대부분이 다 아는 마이의 필살기는 분명 활용도도 높고
잘만 활용한다면 놓칠 챔피언 또한 잡게 해주는 마법을 보여주지만 그만큼
의 쿨을 생각해야 하기에
너무 남발하다가 막상 명캔 안해도 잡는데 명캔하다 명상 없어서 죽는 경우가 허다하니 명상에 경우
중반 부턴 명캔이 아닌 순수하게 명상의 용도로 쓰심이 나을겁니다.
도주하는 적들한테 뒤에서 명캔을 쓰면 안 닿습니다! 도주하는 적에게 명캔을 쓰려면 최소
이속 차이가 50이상은 차이가 나고 동일선상은 되야 사용이 됩니다.
이외엔
을 잘쓰라느니
를 잘키라느니 등등 말해도 잘하실 것들뿐이니 넘어가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밴카드 주니깐 밴하는게 제일 속편합니다.
옛날엔 얼굴만 마주쳐도 죽었습니다.
요즘도 똑같더군요 그나마 다행인건 극 초반은 상대할만합니다.
하지만 정복자를 든 잭스는 후반을 갈수록 폭발적으로 쌔지는게 양아치 그 자체입니다.
진짜 재정신이냐
라이엇
진짜 아프다 때리기 싫다
통하지 않는 최악의 상대 심지어 아군은 갱도 잘당해주는데 마이라 역갱 치기가 힘듬
그냥 많이 상대해봐야 하는 전형적인 양민학살 캐릭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6렙이후엔 짜오 궁 무조건 빼게 만듭니다.
초반만 조심하면 됩니다. 초반 삼지창으로 푹 찌르면 진짜 개 아픕니다.
그거 끝나면
편--안
궁극기 알파로 나가집니다.
3렙 1:1 이깁니다. 6렙 1:1 이깁니다. 그냥 이깁니다.
개입 없을 경우 바위게는 재껍니다.
편--안2
qwe 스킬 전부 명상 쓰면 딜 감소 되서 덜 들어옵니다. 쉬바나 스킬 쿨 길어서
딜 먹고 싸우면 그냥 이깁니다. 요즘 안나와서 아쉬운데 진짜 상대하기 쉬운 정글입니다.
바위게 먹을라고 하면 무시하고 먼저 치다가 오면 때려서 쫒아내면 됩니다. 단 매우 빠르니
쫒는건 조심해야합니다. 6렙 직후만 조심하시면 왠만하면 이깁니다.
먼저 첫 버프 플레이 영상입니다.
첫 버프 이후 늑대 or 칼날부리를 사냥하신 후 바위게쪽으로 이동을 하시면
보통 위 영상과 같이 적 정글을 만날 확률이 무척이나 높습니다. 상대 정글 또한 바위게 중요성을 알기에
빠른 시야장악을 노리고 옵니다. 그걸 노립니다. 초반 이
과
+
조합은 사실상 상성 무시에 가까운
아주 영악한 조합이기에 배짱을 부리시면 됩니다. 무엇보다 바위게가 아닌 킬이 목적이라면 2렙때 스킬을 아껴줬다가
상대가 덤벼들시 아군 콜과 함께
을 찍어주는 영악함까지 보여주면 상대의 멘탈을 터트려줄수있습니다.
명상 회복률을 순수하게 딜로 누를수있는 챔프는 3렙기준으로 없습니다. 끊키지만 않으면 아군올때까지 버티고도
남습니다.
이후 블루를 먹으러 가기전 왠만해선 바로 바론 앞 바위게를 먹는걸 추천합니다. 덤으로 와드가 있는지 체크하는것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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