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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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5 (+94) | 2283 | 마나 | 287.2 (+40.0) | 967.2 |
공격력 | 57 (+3.8) | 121.6 | 공격 속도 | 0.638 (+2.18%) | 0.874 |
5초당 체력회복 | 8.88 (+0.85) | 23.33 | 5초당 마나회복 | 7.38 (+0.53) | 16.31 |
방어력 | 33 (+4) | 10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스킬 가속에 영향 받지 않음)3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스킬 충전 시간: 16/15.5/15/14.5/14초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사용 시: 아무무가 주변의 적들에게 65/100/135/170/205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무무가 공격 당할 때마다 짜증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씩 감소합니다.
50% 아래의 공격에는 피해량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2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25/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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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1:1은 붕대가 빠진 상황이 아니먼 아무무가 강력합니다만, 챔프 특성 상 일반적인 정글 챔프보다 딜교환이 난해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칼날부리 스타트 시 선 E
버프 시작 시 W 선택합니다.
블루 카정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자신 없으면 어떻게든 블루 시작 하십시오
모든 정글이 작은 골렘을 먹기 부담스러워 합니다만, 아무무는 그 어떤 정글보다도 골렘을 빨리 정리할 수 있습니다. 적 정글의 동선을 파악하여 틈틈이 골렘을 카정해주고, 골렘 카정이 완료되면, 적 칼날도 리젠될 확률이 높으니 같이 먹어줍니다.
학창 시절 17:1로 싸워본 전적이 있다면 바위게를 잡아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저 그런 학창 시절을 보내셨다면 멋있게 바위게를 그냥 지나치십시오. 잡다가 복날 개처럼 맞아죽기 쉽습니다.
아무무의 영향력이 극강해지는 시기입니다. 뭘해도 성공하니 LTE 정글로 렙격차를 벌리던 한타를 하던 뭐라도 하십시오. 한타에서는 근거리 적 정글러나 서포터를 잡아주십시오. 어차피 원딜 미드는 못잡습니다. 궁맞추면 알아서 우리팀이 요리합니다.
(정글러의 존재 이유는 고기방패이며, 종잇장 같은 아군 딜러들을 보호하는 것입니다.어줍잖게 백무빙치면 아군 딜러진이 우수수 썰립니다. 탱커는 노빠꾸, 맞은 만큼 몸으로 패기 위해 존재합니다. 잊지 마십시오. 서포터와 함께 당신은 팀에서 우선적으로 죽어도 되는 존재입니다.)
그림같은 한 방 한타를 만들시기입니다. 어서 점멸 붕대를 날리고 팀을 캐리하십시오
(그래도 속도보단 방향이 중요합니다. 조급하지 않게 플레이합시다.)
아무무는 붕대를 두른 고기 방패입니다. 잊지 마십시오. 당신은 팀의 방패이고 팀을 위해 쳐맞기 위해 존재합니다. 당신은 유사 시 우선적으로 맞아 죽어도 좋은 위치입니다. 당신은 고기 방패입니다.
아무무에게 중요한 것은 초반인데, 이 초반을 어떻게 풀어나갈까 고민하다가 다양한 플레이를 적용해보고 작성한 공략입니다. 열심히 작성했습니다. 아무무를 살리기 위해 꼭 처천 박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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