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 평 (기본 콤보 : 적이 안보이는곳에서 주로 사용)
2. 평 (강제 이니시1 : 적 앞에 노출되있을 때 주로 사용)
3. 평 (강제 이니시2)
대표적으로 3개만 나열했지만,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사딘 보다 리신의 픽률이 더 높기 때문에 리신을 벤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뚜벅이1라서 E 맞추기가 너무 쉬워요~ 미드 제라스 나오면 탈탈 털어줍시다.
뚜벅이2 입니다. 다만 상대 서폿이 쓰레쉬가 나오면 바텀 갱은 포기 하시고, 미드 탑을 가주세요. 자크 E(점프)가 쓰레쉬 E(마당쓸기)에 끊깁니다.
뚜벅이3 입니다. 티모는 은근히 라인전은 강하지만 갱에는 완전 취약한 녀석입니다. 우리 탑라이너가 고통받지 않도록 갱을 가서 찢어줍시다. 티.확.찢!
1. 레드 > 칼날부리 > 블루 > 두꺼비 > 탑 or 미드 갱각 확인 후 갱을 가줍시다.
(바위게[일명 게딱지]를 안먹는 이유는 요즘 메타가 육식 정글캐릭만 하기 때문에 바위게를 먹다가 마주쳐서 도망가야되는 경우가 자주 생기기 때문입니다.)
상대가 반대편 정글에 있다는걸 확인했을 경우게만 게딱지를 먹어줍시다.
2. 레드 > 칼날부리 > (상대 바텀이 cc기가 없거나 뚜벅이만 있을경우) > 골렘(일명 돌맹이) > 바텀 or 미드 갱각 확인 후 갱을 가줍시다.
(여기서 꿀팁 : 골렘은 다른 몬스터 보다 경험치를 더줍니다. 유일하게 몬스터 3번만 잡고 3레벨이 되는 루트입니다.)
3. 게딱지를 치다가 상대를 만날경우 : 게딱지 피가 얼마 안남았으면 강타싸움을 합시다.
게딱지 피가 많이 남았다면 과감히 포기하고 적 정글과 다른 루트로 가줍시다.
(괜히 우리팀 커버 바라다가 거기서 터집니다.)
4. 블루 시작일 경우 : 블루 > 늑대 > 레드 > 칼날부리 > 탑or 미드 갱각 확인 후 갱을 가줍시다.
대략 게임 시작 10분쯤인데, 집을 다녀올때마다 이거는 돈 남는대로 꼭 구매합시다.
(예:250원이 남았다면 핑크와드 3개 삽니다.) 그리고 장신구를 로 바꿔주세요. 자크는 주로 안보이는 곳에서 를 활용하여 갱을 가기 때문에 도약하는 장소가 와드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 루트를 보며, 적과 반대로 가서 갱 또는 상황에 따라 솔용을 해줍시다.
요즘 정글러들은 육식 정글 챔피언을 많이 하기 때문에 역갱을 쳐도 이기기 힘듭니다. 차라리 반대 루트로 가서 다른라인을 풀어주세요.
게임 시작 30분쯤인데, 대부분 4코어 정도는 나왔을 시간입니다. 한타 한번으로 승패가 갈릴 수도 있습니다.
운영한답시고 라인의 반 이상을 넘어서까지(적진영까지) 라인을 혼자서 민다거나, 우리팀 정글 진영이라고 해도 시야 가 어둡다면 들어가지 맙시다.
한명 짤리면 바로 강제 한타가 열리거나 바론을 빼앗길 수 있습니다. 상대 와드를 지우며 시야를 먹고 한타 이니시 각을 봐서 이거로 최소 2명 또는 적팀에서 캐리하고 있는 사람 1명을 우리팀에게 신속 배달을 해줍시다.
'킬을 따는 것 보다 자신이 생존 하는 것이 훨씬 중요합니다.'
킬을 하고 자신도 같이 죽으면 이득이 아니라, 손해 입니다.
(적팀에서 캐리하고 있는 사람을 잡고 죽었을 경우엔 제외)
신속 배달 배달통(젤리통)
자크는 맵리와 이니시가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도 복귀한지 얼마 되지 않아 지금은 저티어에 서식하고 있지만, 내년에는 다이아를 다시 찍어볼 생각입니다. (배치만 잘봤어도..ㅠㅠ)
이 글을 잘 파악하셨다면 내년에는 플레티넘 까지는 무난하게 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위에 티어를 가려면 피지컬이..매우 높아야 합니다.
자크 유저분들 화이팅 합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