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2.36 (+91) | 2099.36 | 마나 | 340.6 (+45.0) | 1105.6 |
공격력 | 45 (+2) | 79 | 공격 속도 | 0.644 (+2.3%) | 0.896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파워 코드: 기본 스킬을 3번 사용하고 나면 소나의 다음 기본 공격이 20~240(+0.2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마지막으로 연주한 곡의 추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용맹의 찬가: 50% 증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인내의 아리아: 3초 동안 대상이 주는 피해가 25%(+0.04AP)만큼 감소합니다.
- 기민함의 노래: 2초 동안 대상이 40%(+0.04AP)만큼 둔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5초안에 다음 기본 공격 시 10/15/20/25/30(+0.1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파워 코드 - 스타카토: 파워 코드 추가 피해 (총 28~336 (+0.28 AP)의 마법 피해) (범위: 8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1.5초 동안 25/45/65/85/105(+0.2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부상당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이 보호막으로 다른 아군이 받을 피해를 25이상 흡수할 때마다 아첼레란도 중첩을 얻습니다.
파워 코드 - 디미누엔도: 파워 코드는 대상이 가하는 물리 및 마법 피해 또한 3초 동안 25%(+0.04AP) 감소시킵니다.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12/14/16/18%(+0.02AP) 상승합니다.
파워 코드 - 템포: 파워 코드는 대상의 이동 속도 또한 2초 동안 50%(+0.04AP%) 늦춥니다.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춤을 출 줄 아는 적들은 기절한 상태에서 춤을 춥니다. (사정거리: 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 최약챔인 소나는 봇에서 2:2 싸움을 하면 웬만하면 집니다
강제로 싸움을 거는 챔피언들이 가장 위험합니다
카사딘 얘는 라인전도 소나보다 쎈데 왕귀력도 소나 못지 않습니다
1:1은 웬만하면 소나를 이기죠
웬만한 암살자는 소나로 무난하지만, 제드나 피즈 등은 아닙니다
소나가 몸이 너무 약해서 6 이전에도 사망각이 나오고
6 이후에 궁으로 들어오자마자 W파워코드를 맞춘다면 살 수 있겠지만
이건 언제까지나 소나가 풀피일 때의 얘기...
물론 W파코 씹히면 죽는거고요
궁도 맞추기 힘들어서 그림자로 피해버리면 ㅂㄷㅂㄷ합니다
아지르 제라스 등 사거리가 긴 챔피언에게 소나의 Q와 평타 따위는 범접할 수 없습니다
잭스는 W파워코드를 회피해버리기 때문에 이길 수가 없습니다
이렐리아는 패시브로 W보호막을 뚫어버리기 때문에 힘들고요
그 외에는 나름 무난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 쉽게 끝나고 나면 중후반 한타는 물론 소나가 압도적이죠
그래도 라인 클리어는 잘 하는 챔피언이니 미아핑을 열심히 쳐주세요
그냥 전체적으로 무난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