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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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2) | 2389 | 마나 | 340 (+55.0) | 1275 |
공격력 | 63 (+4) | 131 | 공격 속도 | 0.625 (+3.75%) | 1.023 |
5초당 체력회복 | 7.5 (+0.7) | 19.4 | 5초당 마나회복 | 7.5 (+0.8) | 21.1 |
방어력 | 36 (+5) | 12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350.0 | 3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초
부식성 폭약에 적중한 적 챔피언들은 추적 대상이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9/6/3/0초
사격 시 우르곳은 이동 속도가 125 감소하지만 둔화 저항이 40% 증가하며,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원이 최고 스킬 레벨에 도달하면 무한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적중 시 효과는 피해량의 50%로 적용되지만, 치명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니언을 대상으로 최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챔피언이 아닌 대상의 경우 피해량은 동일하지만 옆으로 밀쳐냅니다.
지형지물은 건너뛸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대상에게 섬광탄이 꽂혀있는 동안 해당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로 내려가면 우르곳은 불사의 공포를 재시전해서 대상을 제압하며 천천히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대상이 우르곳에게 닿으면 우르곳이 대상을 처형합니다. 불사의 공포 재시전 중에는 우르곳에게 제압된 챔피언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으며, 우르곳을 처치해야만 이 효과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하는 데 성공하면 주변의 모든 적을 1.5초 간 공포에 빠뜨립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할 때 속박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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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에 Q냐 W냐는 상대를 보고 정하는게 좋습니다 1레벨부터 나를 죽이려고 드는 친구들한테는 200남짓 보호막이 되는 W스킬이 매우 효율이 좋고 무난하게 라인밀려고 하는 상대로는 Q찍고 미니언한테 박아줘도 좋습니다 1레벨 Q가 데미지가 매우 약하기 때문에 상대 챔프에 박아봐야 별 티도 안나니 라인 관리에나 쓰는 걸 추천합니다
Q박고 슬로우된 상대에게 다가가서 W켜고 패다가 적당한 피가 됐을때 E를 박아넣고 스턴시간동안 R을 써주면 플래시, 무빙으로 피할 수가 없습니다. 특히 Q스킬을 맞춰야만 딜교환 기회를 얻고 E를 맞춰야만 앱도적인 딜교환이 되기 땜시 영혼을 담아서 스킬을 쓰시길 바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6레벨 전까진 별로 안셈 조심
첫 봉풀주 타이밍에 킬각을 잴 수가 있음(패다가 점화궁)
가끔 미드로 마실나가서 미드를 패주자
1:1을 다 이긴다 싶으면 바텀라인을 밀면서 3명이상 부른뒤 우리팀으로 하여금 바론을 먹게한다
후반은 솔직히 구림 후반까지 반반으로 왔으면 졌다고 생각하세요
일단 원하는 챔피언에 궁을 꼽는다는게 불가능한 일에 가깝기 때문에 최대한 가깝고 딸피인 챔피언에게 궁박고
광역 공포라도 선사해주는 편이 한타 기여도가 좋습니다
아트록스, 다리우스, 이렐리아, 빅토르, 촉수녀 5명 정도가 우르곳 상대로 라인전을 앞서 나갈 수 있는데요
아트록스는 이번에 너프돼서 여전히 힘들진 모르겠지만 11레벨 전까진 반반만 가자라는 생각으로 플레이하세요
아트록스 상대로 Q거리를 안준다는게 불가능한데다 꽝붙었을때 아트록스가 쎄기땜에 라인전은 힘들 수 밖에 없습니다
그냥 미니언 먹으면서 반반 가다가 갱호응이나 하고 아이템2개정도 나왔을때부턴 1:1 할만하고 한타도 꿀리지 않으니깐 버티십쇼 궁 지속시간이 10초가 됐는데 우르곳 궁 타이밍을 잘 조절해서 킬이 되도록 유도하거나 궁을 발동시키면 끌고온다는 점을 이용해서 잡을 때 확실히 잡아주는게 중요합니다 서로 궁교환하고 이겼다 싶었는데 아트록스 기어서 도망가면 개빡치거든요
다리우스는 끌려가지 않는 선에서 Q견제하시고 평타 때리려고 다가가면 끌리는 거리니까 평타견제는 상대 E가 헛손질했을 때만 해주세요 특히 유체화든 다리우스는 라인을 밀어놨을때 그냥 유체화켜고 쫓아오면서 땡겨버리면 바로 킬각이기때문에 거리조절, 라인관리에 신경쓰셔야됩니다 역시 레벨이 오를 수록 다리우스 상대로 1:1을 이기고 한타도 훨씬 좋기 때문에 초반 라인전은 반반 가면 좋다고 생각하세요 막 6레벨이 됐을땐 우르곳이 점화로 스펠을 바꿨더라도 지는 경우가 빈번하기 때문에 정말 조심해야합니다
이렐리아는 너무 힘듭니다 미니언 처먹는거 평타 사거리도 길고 Q로 날아와서 먹기 때문에 Q로 견제하기도 힘들고 보호막도 카운터치기때문에.. 우르곳을 선픽했는데 상대가 탑이렐이다 싶으면 역시 버틴다는 생각으로 하세요 탑 라인전에서 선픽한다는건 원래 그런 의미인겁니다 우리 미니언 피를 잘 보고있다가 미리 Q를 써놓으면 이렐리아가 멀리서 Q타고 날아와서 먹다가 맞습니다 드릴 말씀이 이런 거밖에 없어요 RIP 아니 GG 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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